꿈에서 여왕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여왕을 꿈꾸며 현실감있는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꿈의 점술 참고서에서는이 꿈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바를 설명합니다.

여왕을 꿈꾸는 것은 높은 영예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만족 때문에 환영받지 못합니다.

여왕과 황제를 꿈꾸는 것은 악몽은 아니지만 실질적인 이익을 가져다주지 않습니다.

당신이 매우 아름다운 여왕이라는 꿈은 당신이 인생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인정 받기를 열망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여왕과 함께 사진을 찍는 꿈은 귀족의 도움을 받고, 긍정적이고, 한걸음 한걸음 떠오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정상에 올 때가있을 것입니다.

사악한 여왕이 남편을 강탈하는 꿈은 항상 결혼 생활에 대한 압력을 무의식적으로 느낀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남편이 아주 좋은 사람 일 수도 있고, 항상 자신의 매력을 과소 평가할 수도 있고, 그래서 당신은 항상 가슴 깊은 곳에서 위기감을 느끼고 항상 희미한 압력과 걱정이 있습니다.

여왕 꿈을 꾸는 사례 연구

꿈 설명 : 거대한 광장의 반대편 끝에 어머니와 딸, 어머니와 누이가 있습니다. 나는 그들을 탈출하도록 안내했다. 나는 어둠의 왕국의 여왕으로서 그들을 위해 뒷문을 열었습니다. 양쪽 끝에 계단이있는 길고 좁은 건물의 가장 높은 층에있는 동쪽 계단의 꼭대기에 있습니다. 나는 어머니와 딸에게 지상에서 서쪽으로 3 층 (아마 4 층)까지 내려가라고 말한 다음 동쪽 계단으로 달려가 위험을 피하기 위해 남은 거리를 걸었다. 나는 청소부에게 바닥 몇 층을 청소하지 않고 (탈출 한 엄마와 딸과의 만남을 막기 위해) 나머지 몬스터를 해산하라고 명령했다. 나선형 계단의 중앙에는 거대한 정사각형 샤프트가 있는데, 이것은 매우 층을 이루고 끝없는 어둠 속으로 내려갑니다. 나는 깊은 어둠을 바라 보았고,이 밑바닥없는 심연 아래에 무엇이 있는지 알지 못하고 감히 내려 가지 않았습니다. 생각하는 동안 장면의 가장 어두운 부분을보고 선명하게 보았습니다. 주색으로 쓰레기와 회색으로 가득 찬 정사각형의 더러운 연못으로 밝혀졌습니다. (성남 17 세, 고등학교 1 학년, 미혼)

꿈 분석 : 한편으로는 어머니와 누이와 멀리 떨어져 있고 외로움을 느낍니다. 반면에 의지 할 수 있고 자기 의지가있는 소녀와는 거리가 멀다는 느낌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