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꿈에 나타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며느리를 꿈꾸며 현실감있는 효과와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있는 꿈의 운세 참고서가이 꿈의 의미를 설명 해줄 것입니다.

시누이를 꿈꾸면 새로운 관계가 시작됩니다. 상대방은 한 번도 만난 적이없는 사람 일 가능성이 높고, 만남의 장소는 갤러리 나 도서관과 같은 장소입니다. 대부분 상대방이 먼저 당신과 이야기하고 가장 진실한 당신을 유지하고 새로운 사랑 노래를 환영합니다!

직원은 며느리가 부를 대표하는 꿈을 꾸고, 어려움을 극복 할 수 있다면 예상치 못한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한 여자는 시누이가 먼 곳을 여행하면 당분간 가지 않을 것이라고 꿈꿨습니다.

사업가는 그의 시누이 가이 기간 동안 당신의 운을 설명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여동생을 꿈꾸는 남자는 길조의 징조이며 장수 할 수 있습니다.

결혼 한 자매를 꿈꾸는 여자는 남편의 집에있는 여자와 다투게됩니다.

여자가 미혼 자매를 꿈꾸면 갑자기 추가 비용이 증가합니다.

자매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꿈, 좋은 소식이있을 것입니다.

자매들과의 다툼을 꿈꾸면 더 부자가 될 것입니다

언니의 탄생 소식을 듣는 꿈을 꾸기 위해 소송에서 재산을 얻을 것입니다.

언니의 죽음을 꿈꾸는 것은 그녀가 장수 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언니의 집에가는 꿈을 꾸기 위해 손님이 문으로 올 것입니다.

자매에게 선물을주고 공적 자금을 횡령하는 꿈은 돈을 잃을 것입니다.

시어머니 꿈을 꾸는 사례 연구

꿈 설명 : 아주 평화로운 날 (침실 2 개와 1 개 집에 살고 있음) 아내가 옆방에서 인터넷 서핑을하고 옆방 침대에 누워 잠을 자고 목소리를 듣습니다. “옷 갈아 입고 갈 준비를해야 해요. 외출 할 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그녀는 내가자는 방으로 걸어가 침대에 누워서 침대 옆에 서서 옷 갈아 입을 준비를하고 노는 것을 보았습니다. 여름에는 아주 짧은 치마를 입고 하얀 속옷과 브래지어를 보았습니다. 등등. 나는 모든 움직임을 보았고 당황하지 않았습니다. 갑자기 그가 내 무릎을 만지 자 온몸이 들떠서 나는 그의 작은 손을 잡고 그녀를 끌어 당겼다. 그녀에게 키스하는 느낌이 매우 강했고 그녀는 힘들었지 만 나는 그녀에게 키스해야했다. 잠시 뽀뽀 한 후 JJ가 너무 흥분해서 사정하는 느낌이 들었다. 처음으로 여자와 섹스했을 때처럼 모든 과정이 행복했습니다. 촬영 후 갑자기 깨어나서 베개 옆에있는 전화가 갑자기 울 렸습니다. 이건 정말 이상합니다 (아내가 어머니의 집으로 돌아가서 혼자 잠)) 그러나 여동생과 방금 만든 것처럼 친밀감 전체가 생생합니다. 내 속옷을 만지면 정말 정액이 있습니다!

꿈 분석 : 며느리에 대해 약간의 생각이있는 것 같지만, 며느리가 며느리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잘못이 아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윤리 때문에 우리는 이것을 할 수 없습니다. 이 생각을 억누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