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히틀러의 의미와 상징

히틀러를 꿈꾸며 현실적인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꿈의 운세 참고서에서이 꿈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바를 설명합니다.

그의 꿈에서 히틀러는 그의 마음에 억압, 파괴, 두려움, 어두운 충동을 상징합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삶에 당신을 통제하고 참을 수 없다고 느끼게 만드는 특정 요인이 있거나 당신을 무의식적으로 당신의 마음에 매우 무서워하고 위험하며 무기력하게 만드는 누군가가 있다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대통령, 총리, 국무 총리 또는 중요한 직책에있는 다른 중요한 사람들을 꿈꾸는 것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번영, 부, 권력, 명예와 명성에 접근하려는 욕망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른 한편으로, 그것은 나타냅니다 그래서 당신은 책임을지고 슬픔과 어려움을 견딜 것입니다.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은 귀족의 도움을 받고 당연히 소원과 이상을 실현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대통령으로부터 문서 나 기타 물품을받는 꿈은 당신의 노력과 공헌이 지도자에게 인정되거나 칭찬 또는 보상을받을 것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대통령에게 경의를 표하는 꿈은 좋은 소식을 받고, 자신의 재능과 능력을 온전히 발휘하기 위해 더 중요한 해외 부서로 승진하거나 전근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통령과 총리가 친구 같다는 꿈은 부모 나 일과 생활에서 중요한 권위자들과 긴밀하고 신뢰하는 관계를 맺기를 희망하거나 중요한 업무를 맡길 희망을 의미합니다.

꿈 속의 히틀러 사례 연구

꿈 설명 : 저는 히틀러를 꿈꿨습니다. 어젯밤에 꿈을 꿨습니다. 꿈은 제 2 차 세계 대전 중 독일로 돌아가는 것과 같았습니다. 성 안에는 많은 사람이있었습니다. 삶으로 돌아가는 느낌이 조금 느껴졌습니다. 군대의. 꿈속에서 만남이 다가오고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면서 많은 것을 요약해야합니다. 일부 인원을 포함 해 그 인원이 강제 수용소의 일꾼이라고 느꼈고, 한 여성이 나와서이 책자를 꺼 냈는데,이 사람들이 총에 맞을 거라는 목록이 많이 적혀있었습니다. 그때 제 이름을 봤고, 너무 잘하면 총에 맞을까 봐 엉망진창 이었어요. 그리고 독살 당할 사람의 명단 인 것 같은 책자를 꺼 냈는데, 내 이름이 또있는 걸 봤어요. 그때는이게 뭘 할까? 장애인으로서 저를 때릴 수 있습니까? 다시 독살하세요!? 그 당시 나는 매우 화가 나서 히틀러에게 가서 말 했어요, 내가 촌장 님,이게 실수인가요? 바꿀 수 있나요? 그는 아무 문제가 없다고 계속 말하고 회의가 끝나고 돌아올 때까지 기다렸다. 결과적으로 사람들은 이미 저쪽에서 사람들을 쏘기 시작했습니다. 사람들은 등을 향한 나무 울타리로 걸어가 더니 총소리 만 들렸습니다. 어떤 사람들의 머리가 날아가 버렸습니다 !! 당시 저는 무서워했습니다. 당신은 이렇게하게됩니다. 그런 다음 나는 벽을 몰래 다가가 그들의 회의실 창밖의 처마로 달려 갔는데 그가 밖에서 상황을 보려고 나왔을 때 나는 면도날을 그의 얼굴에 눌렀다가 오랫동안 베었다. 그는 오프닝을하고 외쳤다 : 왜 나를 죽이는거야 !!! 그리고 그는 뛰어 내렸다. 그러다가이 곳이 벌써 끔찍하다고 생각하고 도망을 준비하고 있었어요 !! 그러다가 아버지를 꿈꾸고 그에게 말하고 여기에 머물 수 없다고 말하고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어쨋든 기억이 나지 않는 것은 도주를위한 준비였다. 나는 군인 이었지만 군대의 팬은 아닐까 생각하고 깨어나서 후회한다. 왜 경동맥을 자르지 않았고 3 분만에 죽었 을까 !!

꿈 분석 : 그러한 긴 꿈의 의미는 매우 간단합니다. 당신의 근무 환경은 마치 강제 수용소처럼 느껴집니다. 그런 직업이라하더라도 총에 맞고 중독 될까 두렵습니다. 그리고 당신에게 해고 된 결과는 당신이 꿈에서했던 것과 똑같습니다 : 당신은 원래는 잘 생겼지 만 이제는 얼굴을 잃게됩니다. 히틀러, 이것은 설명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상사는 당신의 눈에 흉악한 악마가되었습니다. 공격 할 준비가되어있는 창문 위에 숨어있는 처마는 그에게 비밀리에 폭력적으로 보복하려는 충동이 있음을 분명히 나타냅니다. 잠재 의식은 이미 꿈에서 보복했습니다. 그는 당신을 너무 부끄럽게 만들었고 그의 얼굴에 구멍을 그렸습니다. 꿈에서 아버지의 모습은 자신의 합리성과 성숙의 상징입니다. 이것은 실제로 내 자신의 계산이며, 미래의 작업으로 무엇을 할 것인가. 현재 상황이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상사로부터 책망을 받았나요?하지만 꿈은 당신의 강한 공포와 불안을 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