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속에서 회사원의 의미와 상징

회사원을 꿈꾸는 것은 현실적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꿈의 점술 참고서에서는이 꿈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바를 설명합니다.

회사 직원이나 사무원을 꿈꾸는 것은 일반적으로 일상적인 업무 압력의 표현입니다.

예를 들어, 수많은 똑같은 테이블을 꿈꾸고 직원의 얼굴이 흐릿 해지면 실제로는 숨이 차게 만드는 바쁜 도시 생활의 압력과 부채, 실업 위기, 모호함 등을 느낍니다. 불안.

사무실에서 사무원으로 앉는 꿈은 안타깝게도 바쁜 하루가 곧 시작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험 회사에서 점원이되는 꿈은 사업이 부자가된다는 의미입니다.

리더가 종업원들과 다투는 꿈은 최근 연애 생활에 얽매여 있고, 희극적인 장면을 연출하기 쉽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결국 감정을 정리할 수 없을 때 안정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모든 것을합니다. 재난을 피할 수 있습니다.

나쁜 태도로 회사 직원을 꿈꾸는 것은 가까운 장래에 약간의 어려움이나 혼란을 받아 들일 것이라는 의미이므로 심리적으로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평화 롭고 유머러스 한 태도로 회사 직원을 꿈꾸는 것은 당신의 최근 운이 좋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생활에서는 모든 것이 부끄럽지 않고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좋은 징조입니다.

회사 직원을 꾸짖는 꿈은 당신의 재산이 평균이고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함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경력이나 다른 것에 능숙해야합니다. 가까운 장래에 사업을 운영하지 마십시오. 그들을 조사하고 잡는 보스.

? 사무원의 꿈, 회사 직원의 사례 연구

꿈 설명 : 저는 대기업의 여직원입니다. 3 년 넘게 그곳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저는 보통 동료들과 잘 지내고 사장과의 관계는 꽤 좋지만 다른 날은 다툼을 꿈꿨습니다. 회사의 사장님, 꿈속의 사장님은 제 직속 사장님이 아니에요 저는 그녀와 매우 치열하게 다 투었습니다. 꿈에서 다투는 이유는 여성 상사가 우리 부서에서 만난 이유를 모르고 그녀의 말이 무의미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곧 회의를 끝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 이것들은 모두 무관 한 일인데 왜 그렇게 오래 얘기해야하나요 게다가 여긴 우리 부서이고 당신은 우리 시간 낭비이고 우리가 일하는 것을 방해합니다. 이 때문에 꿈속의 여성 상사가 몹시 화가 나서 나를 풀어 주었다. 그러나 나는 이것이 우리 부서이고 그녀는 권리가 없다고 생각하면서 거절했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약점을 보이지 않고 여성 보스와 다투었다. 이 여직원이 지난번에 다투는 꿈을 꾸었다는 것은 무슨 의미일까요?

꿈 분석 : 상사와 말다툼을하는 꿈은 몽상가가 매우 독립적이고 창의적이거나 혁신적이며 때로는 리더와 의견이 일치하지 않는 사람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안 사항이 있지만 표현 방법을 모르는 경우도 있습니다. 음, 사장에 대한 의견이 있어도 폭발하지 않았다. 때때로 상사는 너무 보수적이어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개발할 때 장기적인 평가를 수행하고 감히 새로운 혁신을 자연스럽게 시작하지 않을 것입니다. 꿈속의 여성 상사처럼 자신의 생각대로 맹목적으로 일하고 모든 사람의 의견을 듣지 않고, 모두가 무의미한 만남이라고 생각하더라도 끝까지 연장하고 싶다. 또한 어떤면에서는 상사가 임의로 행동하고 약간 이기적인 것일 수도 있습니다. 몽상가는 실생활에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고 싶지만 차단 될 것입니다. 또는 몽상가는 자신의 능력이 이미 충분히 강하다고 생각합니다. 리더의 승인없이 더 높은 직급이나 더 많은 급여를 받으면 현상 유지에 대한 모든 종류의 불만이 항상 마음에 묻혀 몽상가에게 추가적인 압력을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