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가 꿈에서 무엇을 의미합니까?

비서를 꿈꾸며 현실감있는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꿈의 점술 참고서에서는이 꿈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바를 설명합니다.

비서를 꿈꾸는 것은 한편으로 당신을 도와주고 당신의 재능을 보여줄 기회를 얻을 수있는 고귀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반면에 성생활을 적극적으로 통제하려는 당신의 욕망을 표현할 수도 있습니다.

여성 비서가 남편에게 꽃을주고 나에게 보여진다는 꿈은 내 생각이 더 명확 해지고 목표가 명확 해짐을 의미합니다.이 경우 쉽게 도덕적 방어를 우회하고 무분별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뇌물 등.

누군가가 나를 비서로 인도하는 꿈은 당신이 인생에서 좋은 사람이 될 수 있으며 외출 할 때 고귀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영업 비서를 위해 요리를 꿈꾸는 것은 당신의 관계가 잘 풀리지 않고 당신의 경력을 도울 고귀한 사람들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지도자의 비서가되는 꿈은 당신을 도울 고귀한 사람들이 있고 당신의 부가 다가오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비서 꿈을 꾸는 사례 연구

꿈 설명 : 저는 결혼했습니다. 왠지 큰 회사에서 키가 크고 부유하고 잘 생긴 보스의 비서가되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는 매우 잘 생기고 대담하고 배려심이 많습니다. 저는 제 일에 매우 헌신적이며 인정을 받았습니다. 동시에 증오하지 않는 상사가 오랫동안 나를 좋아했다고 고백하고 어머니에게 나를 보자고했지만 마음 속으로 받아 들일 수가 없었다. 이 꿈?

꿈 분석 : 당신의 꿈은 순전히 대통령 드라마를 압도하는 것입니다. 너무 많이보고, 돈을 숭배하고, 남편을 대하고, 남편을 가난하고 헛된 것으로 멸시합니다. 물질적 허영심을 만족시킬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