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증인의 의미와 상징

목격자들을 꿈꾸는 이들은 현실적 영향과 반응을 가지고 있으며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의 점 참고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고에서 목격자 역할을했다고 꿈꾸려면, 이것은 당신의 관찰력을 보여줄 수 있으며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에 큰 관심을 기울여야합니다. 그러나 꿈은 또한 권위자와의 상호 작용을 문제로 만들 수 있습니다.

자신을 목격자 및 증언 진술서로 꿈꾸는 것은 자신의 행동이나 신념에 대한 이유를 제시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아마도 당신은 같은 종류의 사람들에게 다시 받아 들여지고 받아 들여질 때까지 오랫동안 불안해했을 것입니다.

아내의 간음을 목격하는 꿈은 현실에 대해 극도로 불만족 스럽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살인 장면의 목격자라는 꿈은 당신의 일부 측면이 바뀔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누군가가 죽이는 것을 목격하는 꿈은 좋은 일이 일어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누군가가 죽이는 것을 보는 꿈은 직장에서 매우 싫어하는 장면을 마주 치거나 자신을 혐오하는 삶의 중요한 변화를 받아 들여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이 누군가를 죽이거나, 당신이 거기에 있거나, 누군가가 죽이러 온다는 꿈은 몽상가가 그 사람이 당신에게 미치는 영향을 없애려고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목격자라는 꿈은 인생에서 영적 유산을 발견했음을 의미하며 영적 탐험을 계속하기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치열한 전장 살인과 유혈 사태를 꿈꾸는 것은 예기치 않은 운이 있고 삶의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찾을 수 있음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꿈 속의 증인 사례 연구

【사례 1 번】

꿈 설명 : 밴이 다가오는 꿈을 꾸고 50m 떨어진 곳에 정차하여 두 명의 여성 시체와 자전거를 남겼습니다. 그리고 그는 떠났다. 동시에 내 직업의 경쟁자로 묘사 될 수있는 사람이 그녀 옆에 나타났습니다. 그녀는 또한 그 사건을 목격했고, 제가 그들을 폭로 한 사람이 살해당한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꿈의 사건은 그들이했다고 말했습니다. 부도덕 한 문제, 피해자에게 진실 & lt; 현재의 살인자 & gt;를 말합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나를 경찰로 데려갔습니다. 이 이상한 꿈이 내 문제를 설명하려는 것입니까?

꿈 분석 : 증인은 관찰 할 수있는 능력을 상징합니다. 동시에 경쟁자가 있습니다. 이는 귀하의 현재 상황이 경쟁 단계임을 의미합니다. 사물의 열쇠를 먼저 보는 사람은 기회를 포착하고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례 2】

꿈 설명 : 저는 고등학교 학생입니다. 어제 밤에 교장의 시체가 부서지는 꿈을 꾸었습니다. 나는 소리 치고 싶었지만 알아낼 수 없었습니다. 깨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나중에 다시는 잠들지 않았고, 다음날 교장 선생님을 보자 겁이났습니다.

꿈 분석 : 당신의 꿈은 실생활에서 나쁜 것을 보는 문제를 반영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말할 수 없습니다. 마음 속으로 아무 말도 할 수 없다는 것은 정말 고통 스럽습니다. 정말로 말할 수 없다면 나무와 대화하는 것과 같은 물건을 찾거나 구멍을 파서 구멍 앞에이 물건을 붙드는 것이 좋습니다. 문제를 말한 다음 묻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