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속에서 마법사의 의미와 상징

마법사를 꿈꾸는 것은 진정한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의 점 참고서입니다.

전문가는 마법사를 꿈꾸며 자신의 기술을 향상시키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평범한 사람들은 마법사를 꿈꾸며 질병이 서로를 침범 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주인이 죽은자를 위해 일하는 꿈을 꾸는 것은 당신에게 불쾌한 일이 일어날 것임을 나타냅니다. 특히 대인 관계가 밝아졌습니다. 항상 양립 할 수없는 사람들은 멀리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마스터 꿈을 꾸는 사례 연구

【사례 1 번】

꿈 설명 : 며칠 전 나는 늙은 마법사를 꿈꿨다. 그는 노란색 옷을 입고 있었다. 그는 여전히 홀에 줄을 섰다. 나를 제자로 받아들이 기 위해 총 10 명이 줄을 섰다. 나는 그를 분명히 보았다. 도교에서 느낀 것 같았는데, 옛 스승님 께서 결혼식에 가자고해서 전화를 하셨는데 실제로는 제가 개종 한 스승님이 불교 출신 이셨고, 꿈에서 그는 나에게 결혼식 연회에 가라고 부르기도했지만 무엇을해야할지, 어떤 곳으로 가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더 나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꿈 분석 : 명장의 꿈은 확실히 좋은 일이며, 이는 삶의 지혜가 새로운 수준에 도달했음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여러 세대에 걸쳐 수행자 였으므로 당신의 영적 삶이 이전 스승을 인식하는 것은 정상입니다. 아무것도 생각할 필요 없어 이제 운명이 다가 왔으니 다시 전 스승에게 피난 했으니 열심히 연습하자.

【사례 2】

꿈 설명 : 나는 마법사를 꿈꿨는데, 그 꿈에서 겉옷을 입고 있던 가오 윤이라는 이름의 마법사가 사원의 주인에게 옷의 차이가 다른 정체성을 나타내는 지 물었고 그들은 예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러다 패스트 푸드를 먹기 시작했는데 눈 깜짝 할 사이에 모든 사람을 찾을 수 없었고 어디서 먹을지 몰랐습니다.

꿈 분석 : 마법사를 꿈꾸는 것은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도 수행자라면 그것은 당신의 연습이 더 나아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행자가 아닌 경우 병에 걸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