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속에서 형제의 의미와 상징

오빠를 꿈꾸며 현실적인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의 점술 참고서입니다.

남동생과의 싸움을 꿈꾸는 것은 형제애가 매우 조화로운 것을 나타내는 좋은 징조입니다.

동생이 아프다는 꿈은 동생이 건강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동생이 익사하는 꿈은 동생이 어려움을 겪고 긴급히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동생이 익사 할 때 다른 사람의 도움을받는 꿈을 꾸는 것은 어려움을 안전하게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형제의 죽음을 꿈꾸는 것은 당신과 당신의 형제가 매우 조화로운 관계를 맺고 그를 돌보는 것을 증명합니다.

동생이 손가락을 부러 뜨렸다는 꿈은 그의 경력이 새로운 정점에 도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동생이 뒤집히는 꿈은 당신의 경력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한 사람이 남동생이 있다고 꿈꾸며 사랑을 수확 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동생이 당신을 찾기 위해 당신의 집에 오는 것을 꿈꾸는 것은 당신을 찾는 데 어려움이 있음을 나타내며 조심스럽게 직면해야합니다.

남동생 꿈의 사례 분석

꿈 설명 : 집에가는 길에 동생을 만났습니다. 그는 극도로 말랐습니다. 왜 집에 가지 않냐고 물었을 때, 그는 어머니가 더 이상 아이를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오랫동안 먹었어 그 순간 나는 상심 했어 죽어야 해 (남성, 28 세)

꿈 분석 : “집으로 돌아 가기”는 투쟁 후 내면 세계의 반응을 상징합니다. 여기서 “형제”는 자신을 나타냅니다. 당신의 형제에게 일어난 일은 당신의 심리적 느낌, 즉 사랑의 부족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상심”할 것입니다. 독립 후, 특히 어려움을 겪은 후에는 사랑에 대한 욕구로 영혼을 위로하는 것이 자연스럽고, 핵심은 새로운 환경과 새로운 파트너로부터 사랑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어머니에게서 사랑을 찾는 것은 방법 일뿐입니다. 어머니가 “더 이상 통제 할 수없는”이유는 당신이 이미 독립적 인 성인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