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도교의 의미와 상징

도 이스트 스승을 꿈꾸며 현실감있는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꿈의 점술 참고서에서이 꿈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바를 설명합니다.

도교 사제, 도교, 도교를 꿈꾸는 것은 길조의 상징입니다.

도교 지도자를 꿈꾸는 남자는 재앙이 임박했음을 나타냅니다.

한 여성이 도교 족장과 이야기하는 꿈은 삶이 행복 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도교 지도자와 다투는 꿈을 꾸는 소녀는 불길한 징조이며 그녀의 가족은 수치를 당할 것입니다.

도교 사제를 꿈꾸는 교직원은 지도자에게 감사를 표하고 그들의 지위가 승진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도교 사제를 꿈꾸는 사업가는 자신의 사업이 부의 선구자가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도교 이모와 이야기하는 도교 사제를 꿈꾸는 것은 좋은 꿈이며, 경력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수녀와 도교 사제가 숨바꼭질을하는 꿈은 당신이 관계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꿈 속의 Daochang 사례 연구

【사례 1 번】

꿈 설명 : 어젯밤 나는 가족과 함께 놀려고했는데 도교 대가가 누군가에게 운세를 주었다는 꿈을 꾸었습니다. 물어 보러갔습니다. 도교 사제가 내 미래 경력에 대해 말했지만 지금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직업이 그다지 좋지 않다는 것만 아십시오.

꿈 분석 : 도교 운세를 꿈꾸는 것은 당신의 삶은 잘되고 있지만 경력은 잘 풀리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사례 2】

꿈 설명 : 처음에는 아주 유명한 도교 지도자에게 나를 제자로 받아 들여달라고 부탁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도교 지도자는 몇 가지 시험을 받고 나서 산에 오르라고 요청했습니다.이 산을 오르면 무언가를 얻을 수있는 것 같습니다. 산이 매우 가파르고 사슬이 두 배가 얇습니다., 때로는 부서진 부분이 있고 안개와 수증기가 매우 크지 만 매우 아름답습니다. 반쯤 올라갈 때 바다에 구름이 보였습니다. 수평선에 구름이 돛으로 바뀌고 부드러운 항해라고 말했습니다!

꿈 분석 : 도교 스승을 교사로 숭배하는 꿈은 좋은 징조입니다. 꿈에서 구름이 돛으로 변하는 것을보고 부드러운 항해라고 말하면서 인생이 순조롭게 항해 할 것임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