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시체의 의미와 상징은 무엇입니까?

시체를 꿈꾸는 것은 사실적인 효과와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 꿈의 점술 참고서가이 꿈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바를 설명합니다.

시체를 안고있는 꿈은 행운이자 행운이며, 시체 냄새가 나면 직업이 더 풍요로워 질 것입니다.

시체를 숨기는 꿈은 대개 현실에서 드러나게 될 비밀이 있거나 제거하기 어려운 문제가 있기 때문입니다. 비밀이든 문제이든, 그들은 만들 수있을만큼 치명적인 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당신은 세상의 모든 용의자를 좋아합니다. 똑같이 불안과 두려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해골 꿈을 꾸는 꿈은 다른 사람에게 중상을 당하거나 속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머리없는 사람이나 머리없는 시체를 꿈꾸면 인생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눌려 지므로 자신의 상황에 조심하십시오.

열린 관에 시체가 있다는 꿈을 꾸기 위해 모든 것이 좋은 결과를 얻었으며 만족한다는 신호입니다.

관 속의 시체가 뼈일 뿐이고 당신이나 당신의 행위가 뉴스 매체에 보도 될 것이라는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을 매우 행복하게 만듭니다.

시체에 젖은 피를 꿈꾸는 것은 내 말, 행동 또는 업적이 모든 사람을 움직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점성 액체로 썩어가는 시체를 꿈꾸는 것은 경력에서 번영하거나 자신의 말이 시끄럽고 훌륭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체가 구더기로 덮여 있다는 꿈을 꾸기 위해 현재 진행중인 것들은 성공을 이끌고 재산에서 큰 이익을 거둘 것입니다.

심리적 꿈 해석

꿈의 해석 : 시체를 꿈꾸는 것은 좋은 징조입니다.

정신 분석 : 시체가 타는 것을 꿈꾸면 숙제가 향상되고 읽기 운이 좋아집니다. 그 이유는 여러분이 열심히 공부하고 있고 내년에 성적이 크게 향상되기 때문입니다. 시신을 숨기는 꿈은 실생활에서 드러나게 될 비밀이 있거나 제거하기 어려운 문제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비밀이든 문제이든, 그들은 당신을 불안과 두려움으로 가득 찬 세상의 모든 용의자처럼 만들만큼 치명적입니다.

시체를 꿈꾸는 사례 연구

【드림 케이스 1】

일반적으로 시체를 꿈꾸는 것은 무섭지 만 그때는 시체를 꿈꿨지만 전혀 두려움을 느끼지 않았습니다. 내가 꿈꾸던 사람은 낯선 사람이었는데, 그녀는 잠든 듯 평화로운 표정으로 꽃 사이에 조용히 누워 있었다. (여성, 28 세)

꿈 분석 : 시체의 꿈은 행복, 우정 및 성공을 나타내는 전형적인 반꿈입니다. 꿈속의 시체의 모습은 당신의 마음에 삶에 대한 열정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낯선 사람의 시체를 꿈꾸면 인생이 행복하다는 뜻이고, 지인의 시체를 꿈꾸면 친구와 우정을 나눌 수 있다는 뜻입니다.

[드림 케이스 2]

나는 꿈에서 죽었고 몸은 썩은 냄새가 났지만 내 주변의 친구, 이웃, 가족들은이 상황에 눈이 멀었다. (남성, 30 세)

꿈 분석 :이 꿈은 탈출하려는 심리적 욕구를 반영합니다. 당신이 두려워하는 일을 만났거나 참을 수없는 일을 마주하고 싶지 않아서 꿈속에서 죽음으로 미래를 숨길 수도 있습니다.

동시에,이 꿈은 또한 당신의 능력이 발견되고 가치가 있기를 바라는 실생활에서의 당신의 욕망을 반영하지만,이 모든 것은 비생산적이므로 꿈에서 당신은 시체를 사용하여 부패와 악취를 방출하여 모든 사람이주의를 기울이기를 희망합니다 당신에게. 그러나 질서를 유지해야하는 사회에서 개인적인 “자기 표현 욕망”은 지나치게 강할 수 없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질서를 어기면 꿈에서 보여지는 상황과 같을 수 있습니다. 냄새가 나쁘더라도, 불합리합니다.

[드림 케이스 3]

재혼 한 Fang 씨는 임신 6 개월이었고 이날 아주 이상한 꿈을 꾸었습니다. 그녀는 시체를 꿈꿨습니다.이 시체의 얼굴은 전남편의 모습이었습니다. 시체를 가방에 담은 다음 그녀는 시체를 다른 곳으로 끌고 갔다. 깨어 난 후 그녀는 매우 걱정했습니다.

꿈 분석 : 사실이 꿈은 상서로운 꿈입니다. 죽은 사람을 꿈꾸는다는 것은 몽상가가 불쾌한 과거 사건을 잊으려고하고 좌절감에서 다시 일 어설 준비가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꿈은 행복합니다. 이것은 길조의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