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공무원의 의미와 상징은 무엇입니까?

공무원을 꿈꾸며 현실감있는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의 점술 참고서입니다.

심리적 꿈 해석

꿈 해석 : 당신은 당신의 삶과 관련이 있거나 당신의 삶을 인도하는 당신의 삶의 관련 부분을 공부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실제 생활과 아무 관련이없는 공무원을 꿈에서 보게됩니다. 특히 유니폼을 입은 꿈에서 공식적인 사람을 보는 것은 캐릭터의 관련 부분, 즉 특정 조직에 속하고 싶어하는 흥분을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의식적인 관점에서 보면 일종의 반항 심리학을 느낄 수 있지만 잠재 의식에는 준수하고 참여하려는 긴급한 욕구가 있습니다.

정신 분석 : 사람들은 어린 시절부터 권위있는 인물을 숭배하고 굴복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엄격한 아버지가 있고 그의 아버지가 종종 그에게 높은 요구를 주면이 아버지는 그의 꿈에 공무원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영적 상징 : 비슷한 꿈은 영적 권위를 추구하려는 당신의 열망을 반영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 가르침을 따르고 제 시간에 행동을 취할 수 있도록 더 높은 수준의 지침을 찾고있을 수 있습니다.

공무원을 꿈꾸는 사례 연구

【드림 케이스 1】

공무원이 내 침대에 앉아있는 것을 꿈 꿨고 무서워서 아빠에게 데려다달라고 말했고 아버지는 그를 만졌지만 그는 텀블러만큼 유연했습니다. 관리는 매우 크고 그의 얼굴은 하얗지만 그는 매우 친절하고 나를 해칠 의도가없는 것 같습니다. 대답 해주세요. 고마워요 좀비 영화를 본 적이 없지만 버스 사건을보고 무서워했습니다. 반대로이 꿈을 꾸고 나서 좀비에 대한 정보를 찾아 보러 갔는데 …

꿈 분석 : 꿈속의 모든 것들은 낮에 뇌의 더 깊은 것들을 반영하는 소뇌입니다. 패턴은 일관 적이기보다는 혼란스럽고 서로 뭉쳐서 꿈을 이룹니다. 공무원을 꿈꾸는 것은 공무원과 비슷한 공무원의 이미지를 듣거나 보았고 친절한 사람의 얼굴을 보았고 공무원의 얼굴에 친절한 얼굴을 대는 꿈을 의미합니다. 마음이 상하지 않기 때문에 잘 잠을 잘 수 있습니다. , 그래서 두려움이 없습니다. 세상 누구의 꿈이 세상에 존재하거나 세상에 의해 만들어진 것이라고 확신하는 한, 누구도 인간이 발견하지 못하고 상상하지 못한 것을 꿈꿀 수 없습니다. 그래서 꿈도 아주 정상입니다.

[드림 케이스 2]

“얼굴”을 볼 수없는 시장과 공무원을 꿈꾸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꿈 분석 : “얼굴”을 볼 수없는 공무원을 꿈꾸는 것은 당신이 감정적으로 무관심하거나 삶이 무관심하게 만들고 친구와 가족조차도 당신을 따뜻하게 만들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공무원을 꿈꾸는 것은 승진하거나 가치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동시에 공무원의 이미지는 억압 된 감정을 표현하며 억압 된 창의성을 마음 속에 반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