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속에서 군중의 의미와 상징은 무엇입니까?

군중을 꿈꾸는 것은 현실적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꿈의 점술 참고서에서는이 꿈이 당신에게 어떤 의미인지 설명합니다.

꿈속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실제로 친척과 친구를 상징합니다.

밝은 옷을 입은 사람들을 꿈꾸는 것은 가족 중 누군가가 결혼식을 할 수 있고 친척과 친구들이 함께 모일 것임을 나타냅니다.

군중을 꿈꾸거나 호화로운 옷을 입은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것은 친척과 친구들이 결혼식에 참석하고 곧 결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꿈속의 군중이 초라한 옷을 입고 우울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친척 중 일부는 불행히도 친구와 멀어 질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슬픈 군중에 합류하는 것을 꿈꾸면 도움이 필요한 친구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교회에서 한 무리의 사람들을 꿈꾸는 것은 죽음의 그림자가 당신을 감싸거나 괴로운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속에서 한 무리의 사람들을 보는 것은 대부분이 검은 색이나 어두운 옷을 입지 않은 경우 일반적으로 좋은 징조입니다.

꿈속에서 많은 사람들을 보는 것은 무역이 극도로 활발하고 번영하는 날을 안내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군중 속에서 큰 소리로 말하는 꿈, 다른 사람들이들을 수 있기를 바라는 것은 다른 사람들의 관심사를 고려하지 않고 자신의 관심사를 우선시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꿈에서 다른 사람을 최면술하는 최면술사를 보았다. 당신에게주의를 기울이 되 성공하지 못한 채 최면을 걸고 재난이 닥칠 것이고 당신의 친구들은 아끼지 않을 것이지만 다가오는 위험은 오직 당신 만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심리적 꿈 해석

꿈의 해석 : 군중 속에 있다는 꿈은 당신이 그들과 합류하고 싶거나 도움을 요청해야 할 사람을 모른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꿈은 또한 자신의 감정과 의견을 숨기고 싶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정신 분석 : 자신을 위해 숨을 곳을 찾거나 그룹에 가입하여 다른 사람에게 눈에 띄지 않도록합니다.

영적 상징 : 영적 관점에서 꿈 속의 사람들은 국가적 신념을 나타내거나 널리 퍼진 종교적 견해를 나타냅니다.

사람을 꿈꾸는 사람들의 사례 분석

【드림 케이스 1】

꿈 설명 : 나는 레이아웃이 내 집과 전혀 다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내 집과 같은 장소에 있다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러면 화장실은 많은 위치가있는 매우 큰 공중 화장실과 비슷해야합니다. 아는 사람도 많이 만났는데 나왔을 때 60 ~ 70 명 정도의 사람을 많이 봤어요. 그런데 왜 밖에 있는지 몰랐고, 축구를하는 동료 몇 명을보고 공을 차고 떠났습니다. 표지판이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꿈 분석 : 많은 사람들의 논란을 불러 일으킬 무언가가 있습니다 (위치 관련). 많은 사람들이이 문제에 대해 밀어 붙입니다. 당신도 참여할 것입니다.

[드림 케이스 2]

꿈 설명 : 군중, 사자 또는 악어를 꿈꾸며 군중 속의 사람들을 먹고 머리를 직접 물고, 나는 무서워하고 파도가 군중을 바다로 끌어들이는 꿈을 꾸며 조심스럽게 물을 건너갑니다.

꿈 분석 : 일을 할 때 조심하십시오. 불행한 일이 주변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