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당신의 홍보 의미를 꿈꾸며

당신의 승진의 영적 의미를 꿈꾸고, 이러한 현실적인 영향과 반응을 꿈꾸며,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 여기에서,이 꿈이 홍보를 꿈꾸는이 꿈과 점을 꿈꾸는 것.

그는 고대부터 현재까지 권력의 상징입니다. 꿈에서 승진은 권력에 대한 그의 욕구를 상징합니다. 그러나 종종이 강한 욕망 뒤에는 Qi에 의해 꾸짖는 상징입니다.

승진을 꿈꾸면 열심히 일하고 결국 경력을 쌓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승진하고 다른 사람들을 주문하는 꿈을 꾸고, 그가 억압 받고 모든 곳에서 배제 될 것이라고 예고합니다.

다른 사람들을 안내하기 위해 승진을 꿈꾸는 것은 그가 꾸짖을 것임을 나타내지 만, 그는 자신의 노력으로 다른 사람들을 인정하고 승진 할 수 있습니다.

내 프로모션을 꿈꾸면서 경력을 시작하고 곧 좋은 효과를 보일 것입니다.

사업가는 그의 승진을 꿈꾸고, 재정적 재산을 얻었고, 재정적 운이 좋다. 그가 전에 열심히 일한 피드백이다.

임산부는 스스로 승진하는 꿈을 꾸고 가까운 시일 내에 행운이 있습니다. 그러나 번영의 징조를 숨기도록주의하십시오. 행운이 계속 될 수 있도록 단어와 행동은 조심해야합니다.

지도자의 꿈은 그가 승진했다고 말했다.

후보자는 지도자가 자신이 승진했다고 말하면서 시험 결과가 평균임을 나타냅니다.

여성들은 지도자가 자신이 승진했다고 말하면서 여행 할 기회가 있었고 짧은 여행이 가능했지만 오래 걸리지 않았다고 말했다.

노인은 그가 승진하고 행운을 빕니다. 그리고 당신은 더 나은 미래를 계획해야합니다.

독신 사람들은 스스로 홍보되는 것을 꿈꾸며, 당신의 관계가 성공했음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