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우체국의 의미를 꿈꾸고 있습니다

포스트에 서있는 영적 의미를 꿈꾸고, 이러한 현실적인 영향과 반응을 꿈꾸며,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 여기서, 꿈의 점 참조 책은이 꿈이 무엇인지 설명합니다.

서있는 것은 특정한 것들을 보호하기 위해 이루어집니다. 꿈에서 Zhuan은 그의 마음에 경고를했으며 미래에 위협하는 모든 종류의 위험이있었습니다.

스스로 서서 자신의 미래의 일에 어려움을 겪기 위해 악당을 예고하는 꿈을 꾸고 있습니다. 항상 조심해야합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을 꿈꾸며 자신을 위해 서서 어려움을 겪었을 때 쓰러 질 것이라고 말했다.

다른 사람들을 꿈꾸는 것은 서서 예기치 않은 이익을 얻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군인이 서있는 꿈은 몽상가들이 악당들이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그들의 일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총에 서있는 꿈, 정서적 관계는 사회적 명성의 영향을받을 것입니다. 당신의 명성과 사람들은 어떻습니까? 오늘, 당신은 연인이나 비밀 애인의 귀로 전달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당신은 조금 두려워하고 싶습니까? 메이크업? 계정을 인식하지 못하거나 부처의 발을 일시적으로 포옹하는 것보다 그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낫다는 것을 정직하게 인정하지 마십시오!

서서 일어 서서 꿈을 꾸고 일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지난 이틀 동안 상대방이 즉시 긍정적 인 대답을 할 수없는 상황을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이 상황은 종종 상대방이 당신을 검사 할 기회를 갖기를 원하기 때문에 답장을 기다리는 순간, 작업의 세심한 성과 안정성을 유지하는 데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상대방이 상황이 바람직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되면, 놓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