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당신이 감옥 수장의 중요성이라고 꿈꾸는

감옥의 수장으로서 자신의 영적 의미를 꿈꾸며, 그는 감옥 감독 이이 사실적인 영향과 반응, 그리고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이되었다는 꿈을 꾸고 있습니다.

꿈에서 감옥은 부와 같으며 교도소 사령관은 부의 상징입니다.

감옥 책임자가되는 꿈을 꾸고 은행 직원이나 부유 한 가정부, 회사를 관리하는 사람이되기 위해 자신을 예고합니다.

교도소 사령관과의 싸움을 꿈꾸는 것은 자유가 제한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감옥에서 공무원과 친구를 사귀는 꿈은 바닥을 청소하는 명성을 예고합니다.

죄수는 감옥 감독이 자신을 용서하는 것을 꿈꾸며 곧 석방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죄수는 자신이 감옥 수장에 의해 책망 당했다고 꿈꾸며 곧 감옥에서 풀려날 것이라고 지적했다.

일반적으로 교도소 장은 꿈꾸는 꿈을 꾸며 몽상가가 많은 돈을 가지고 자신의 경력을 발전시킬 것임을 의미합니다.

교도소 사령관과의 싸움을 꿈꾸는 것은 당신의 자유가 크게 제한 될 것이며, 이는 당신의 행동과 매우 관련이 있고 다루기가 어렵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감옥의 최고라고 꿈꾸는 것은 현재 상황이 매우 나쁘다는 것을 의미하며, 일어날 수있는 나쁜 일이있을 수 있습니다. 조심해야합니다.

결혼 한 사람은 교도소장을 꿈꾸며 파트너와 분리 될 것이라고 제안하며, 두 사람은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감옥 수장에 대한 꿈 : 주변 사람들을 조심해야한다는 것을 상기시켜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관여하고 땅을 휩쓸고 얼굴이 없을 것입니다.

교도소 수장에 대해 꿈꾸는 사람은 당신의 재산이 매우 좋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원래의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미래의 방향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읽은 사람은 교도소 수장을 꿈꾸었고, 그는 나이에 덜 자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지난 며칠 동안 항상 소음으로 깨어 났으므로 귀마개를 사서 사용했습니다.

감옥장의 카르마 꿈을 꾸는 사람들은 감정적 재산이 증가 할 것이며, 잘 생긴 남자를 만날 것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그들은 사랑에 빠질 수 있습니다.

실업자들은 감옥 수장을 꿈꾸며, 새로운 친구와 친한 친구를 사귀 겠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임산부는 교도소 수장을 꿈꾸며 공식 직책으로 승진 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은 감옥장을 꿈꾸며 여가 시간을 할 시간이 있지만 다른 사람들과 싸우지 않고 정직하게 쉬며 예기치 않게 수확 될 수 있습니다.

결혼 한 사람은 교도소장을 꿈꾸며 당신의 일에는 누군가의 죽음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독신 사람들은 교도소장을 꿈꾸며, 특히 이성애자 감정 측면에서 좋은 신호를 보일 것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직장에서 승진하고 승진 할 것입니다.

환자는 교도소 책임자를 꿈꾸며, 당신이 당신의 일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고, 동료들과 잘 어울리고, 혼란스러운 정신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는 당신이 일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