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무기의 의미와 상징

무기를 꾸는 꿈은 현실적 영향과 반응, 꿈꾸는 자의 주관적인 상상을 가지고 있습니다.여기 꿈 점의 참고서에서이 꿈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바를 설명합니다.

빗속에서 무기를 사용하는 꿈은 나쁜 징조입니다.

영웅이 빗속에서 무기를 사용하는 꿈은 그가 유명해지거나 성공할 수 없으며 묻힐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무기의 꿈에는 상징이 있습니다.

여자가 무기로 자신을 공격하는 남자의 꿈은 종종 남자의 성적 욕망을 나타냅니다.

꿈에서 여자들은 남자들이 칼과 총을 들고 달려오는 것을 보고 겁에 질려 도망치는 경우가 많지만, 사실 이런 몽상가들은 남자들이 그녀를 좀 더 적극적이고 공격적인 태도로 대해야 합니다.

몽상가가 정말로 두려워하는 것은 자신의 마음에 있는 욕망, 남자에게 정복되기를 바라는 것, 남자가 그녀를 성적으로 소유하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무기를 꿈꾸는 남자는 때때로 대표적입니다. 특히 꿈의 “적”이 여자일 때 그렇습니다. 그러나 다른 때에는 공격, 적대감, 분노를 나타내지만 대부분의 경우 공격의 희생자이자 공격자는 정신의 다른 부분인 당신입니다. 때때로 무기는 무시무시한 적에 대한 자기 방어를 위해 사용되며, 종종 당신의 삶이 너무 스트레스가 많고 불안하다는 신호입니다.

무기를 꿈꾸는 것은 다양한 힘의 정도를 상징합니다. 무기를 잃어버리거나, 항복하거나, 버리거나, 버리거나, 팔거나, 도난당하거나, 손상되거나, 폐기되거나 다른 사람에게 빌려주는 꿈은 모두 권력에 해를 끼치는 상징입니다.

무기를 들고 싸우는 꿈은 다른 사람과 다툼이 생길 징조입니다.

화살로 누군가를 때리는 꿈은 누군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상징합니다.

화살로 사람을 쏘는 꿈은 권위있는 연설을 편지로 상징합니다.

채찍이나 채찍으로 사람을 때리는 꿈은 사람들이 자신의 불의를 씻고 다른 사람의 비난을 피하게 될 것을 상징합니다.

다른 사람의 머리를 자르거나, 다른 사람의 살이나 여러 장기를 자르는 꿈은 불화를 일으키고 다른 사람의 혈육 관계를 비방할 징조입니다.

칼집이 없는 칼을 손에 들고 있는 꿈은 당신이 권력을 잡을 것을 의미합니다.

칼자루가 손상된 꿈은 부모에게 나쁜 소식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칼자루가 좋은지 나쁜지를 꿈꾸는 사람은 부모의 선과 악을 상징합니다.

칼날이 파손되는 꿈은 어머니나 할머니와 같은 여성 친척을 잃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파르 사부는 말했다: 칼을 들고 피 없이 살인을 하는 꿈은 사람을 논할 때 옳고 그름의 상징입니다.

살해당하고 피를 보는 꿈은 범죄와 알라에 대한 심각한 불순종을 상징합니다.

자신을 죽이고 피를 흘리는 꿈은 피에 오염되어 비난을 받거나 부당한 이득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칼을 차고 있는 꿈은 권위의 상징입니다. 너무 오래 입는 것은 무능하고 우유부단합니다. 너무 짧게 입는 것은 장기적이지 않고 불만족스럽습니다. 부러진 칼은 떠날 징조입니다.

녹슨 칼을 보는 꿈은 언어가 엉성하거나, 사람들이 쉽게 받아들이지 못하거나, 어리석고 무능한 아들이 태어날 것을 의미합니다. 도움이 되지 않는 입장을 취하는 것을 말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칼날이 없거나 둔한 꿈은 무용지물입니다.

창과 다른 무기를 들고 있는 꿈은 권한과 순조로운 성공의 상징입니다.

창을 들고 다른 무기가 없는 꿈은 당신에게 아들이나 동생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총구에 창이 없는 꿈은 딸을 낳게 될 징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