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수류탄의 의미와 상징

수류탄을 꾸는 꿈, 현실감 있는 영향과 반응, 꿈꾸는 자의 주관적인 상상이 있습니다. 여기 꿈 점의 참고서에서 이 꿈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바를 설명합니다.

수류탄을 보는 꿈은 마음에 불만이 있어서 그것을 밖으로 내보내고 싶은 것을 나타냅니다.

수류탄을 던지는 꿈은 감정을 표출하고 있음을 나타내지만, 또한 일을 할 때 충동적인 행동을 피하도록 상기시킵니다.

수류탄이 폭발하는 꿈은 통제할 수 없는 결과를 초래하고 자신이나 다른 사람이 우발적으로 다치지 않도록 감정을 억제하고 행동을 통제하도록 경고합니다.

남자는 당신의 감정과 성을 표현하고 표현하는 포탄을 꿈꿉니다.

미혼의 여자가 포탄 꿈을 꾸면 당신의 남편이 될 군인을 찾고 싶어함을 나타냅니다.

기혼 여성이 대포를 쏘는 꿈을 꾸면 당신이 외도를 하는 꿈을 꾸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수류탄과 수류탄 꿈의 사례 연구

꿈 설명: 집에 포탄과 수류탄이 많이 있는 꿈을 꾸었습니다. 실수로 그것을 밀어 거의 폭발을 일으킬 뻔했습니다. 남자친구는 문 앞에 서서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무슨 뜻인가요?

꿈 분석: 수류탄을 꿈꾸는 것은 마음에 불만이 있고 그것을 밖으로 내보내고 싶어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 꿈은 당신이 이 관계에서 남자 친구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남자 친구의 미지근한 행동에 매우 불만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불꽃이 높이 치솟아 터지는 것과 같은 폭발 장면을 꿈꾸는 것은 일반적으로 오르가즘을 암시합니다.

그러나 폭탄 폭발과 같은 매우 파괴적인 폭발을 꿈꾸면 어떤 어두운 욕망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폭발하는 꿈은 당신에 대한 악의적인 행동이 당신에게 단기적인 불행과 손실을 가져오고 나쁜 일이 당신을 매우 우울하게 만들 것임을 나타냅니다. 폭발 후 자신이나 다른 사람이 부상을 입거나 검은색과 회색으로 뒤덮인 꿈을 꾸는 경우. 그것은 누군가가 당신을 무분별하게(특히 남녀 관계에서) 비난하지만, 당신이 부당한 대우를 받았지만, 당신 주위의 모든 사람들이 당신을 유죄라고 생각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공기가 연기와 파편으로 가득 차 있는 꿈은 사업계의 광범위한 불만과 사회적 관계의 적대감을 나타냅니다.

화염에 휩싸이거나 폭발로 부상을 당하는 꿈은 진실하지 않은 친구가 당신의 신뢰를 남용하고 당신의 권리를 침해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그런 꿈을 꾼 후. 청녀는 이성과의 관계를 조심스럽게 다루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