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루즈의 의미에 대한 꿈

루즈를 꿈꾸는 것은 꿈꾸는 자의 주관적인 상상만큼이나 실제 영향과 반응이 있습니다.이 꿈이 의미하는 바를 설명하는 꿈 운세 참고서입니다.

루즈를 바르는 꿈은 당신의 소원이 이루어지기 위해 기만적인 수단을 취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누군가가 당신의 얼굴에 루즈를 바르는 꿈은 조심하고 비밀리에 사용되지 않도록 경고합니다.

손이나 옷에 루즈가 묻은 꿈은 당신의 음모 중 하나가 드러날 것을 의미합니다.

얼굴에서 루즈가 떨어지는 꿈은 부자연스러운 표현 방식으로 인해 사랑하는 사람이 당신을 떠날 것이기 때문에 상대방 앞에서 굴욕을 당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화장하는 꿈은 가까운 시일 내에 사기를 당하지 않도록 하고, 남을 쉽게 믿지 않도록 하여 금전적 사기를 당하지 않도록 해야 함을 나타냅니다.

화장하는 꿈은 가식으로, 당신을 속이는 사람이 가면을 쓰고 있음을 의미하므로 지인에게 돈을 빌려주는 것은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화장을 하는 꿈은 최근 자신에게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있어서 남들에게 알려지게 되어서 그것을 숨기고자 하는 마음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는 당신이 화장을 하는 꿈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매우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이성 친구를 알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꿈에서 화장이 엉성하게 칠해진 경우는 가정에서 소극적인 입장에 있으며 남편을 많이 사랑하지만 남편은 항상 걱정을 많이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남자에게 화장품 꿈은 아내가 딸을 낳게 됨을 의미합니다. 여성에게는 횡재수와 남편의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의미합니다. 노인이 이 꿈을 꾸면 이룰 수 없는 오랜 소원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남자에게 화장품 등의 물건을 파는 꿈은 아내가 딸을 낳게 됨을 의미합니다. 여성에게는 횡재수와 남편의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의미합니다. 노인이 이 꿈을 꾸면 이룰 수 없는 오랜 소원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외출을 계획하는 사람들은 화장품을 꿈꾼다.비가 오면 미루는 것이 좋다.

결혼 꿈을 꾸는 사람들은 서로 의사소통이 잘 되지 않아 결혼 생활을 어렵게 만든다는 의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