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여행 여권의 의미에 관한 꿈

여행 여권을 꾸는 꿈은 꿈을 꾸는 사람의 주관적인 상상뿐만 아니라 현실적인 효과와 반응을 가지고 있습니다.여기에서 꿈의 운세 참고서에서 이 꿈의 의미를 설명합니다.

여권과 사증은 국경을 출입할 때, 여행을 하거나 체류할 때 그 국민의 국적과 신분을 증명하기 위해 한 국가의 국민이 발급하는 법적 문서입니다. 꿈에서 여권은 종종 자기 인식 상태를 나타냅니다.

여권을 신청하고 해외로 나갈 준비를 하는 꿈은 가까운 장래에 많은 것을 배우게 될 것을 의미하며 이는 미래의 경력에 ​​큰 도움이 될 것이지만 통제되지 않는 지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홍콩, 마카오, 대만 비자를 신청하는 꿈은 오랫동안 당신을 보지 못한 친척과 친구들이 자신을 찾아 좋은 소식을 가져올 것을 의미합니다.

해외에서 여권을 잃어버리는 꿈은 최근에 큰 발전을 하게 되지만 진정한 우정을 잃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여권 없이 해외에 나가는 꿈은 실수로 저지른 실수에 대해 벌을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심리적 꿈 해석

꿈 설명 : 여행 여권의 역할은 개인의 신원을 증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몽상가가 깨어 있는 상태에서 좋은 자아상을 원활하게 유지할 수 없다면 꿈에서 여행 여권을 보는 것이 자신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정신 분석: 여행 여권은 몽상가가 새로운 것을 연구하거나 새로운 수준의 경험에 들어갈 수 있는 허가를 상징할 수 있습니다.

영적 상징: 영적 수준에서 깨달음은 “;여행 여권”;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