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형제 자매의 의미와 상징은 무엇입니까?

형제 자매를 꿈꾸는 것은 현실적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의 점술 참고서입니다.

형제 자매를 꿈꾸는 것은 때때로 몸이 환경에 의해 자극을 받는다는 것을 의미하며, 어렸을 때 부모의 사랑을 위해 싸우는 상황을 무의식적으로 회상합니다. 형제 자매의 죽음을 꿈꾸면 그 당시 경쟁이 치열 해 어린 시절의 마음에 깊은 불안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경쟁은 꿈에 남겨진 어린 시절의 불안에 대한 기억, 혹은 청춘의 갈등이 남긴 인상 일뿐입니다. 오늘의 삶에서 여러분 사이의 적대감은 오래 전에 사라 졌을 지 모르며 잘 지내게되어 매우 행복합니다. 다른 한편으로, 꿈속의 형제 자매는 자신의 성격의 특정 구성 요소를 나타내거나 자신의 특정 부분을 강화해야 할 필요성을 제안 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꿈속의 형제 자매가 하나가되어 가족의 화합과 경제적 안정을 의미합니다.

자매를 꿈꾸는 남자는 마음에 감정적 인 비밀이 있음을 상징 할 수 있습니다. 자매를 꿈꾸는 여자는 또한 당신이 가족과 상충하고 있음을 암시 할 수 있습니다.

자매를 꿈꾸는 여자는 또한 당신이 가족과 상충하고 있음을 암시 할 수 있습니다.

한 남자가 형제를 꿈꾸는 것은 당신이 가족과 상충하고 있음을 암시 할 수 있습니다.

형제를 꿈꾸는 여자는 가족의 단합을 나타냅니다.

형제 자매와 같은 이불을 덮는 꿈 비가 오면 건강이 올라갑니다. 다음 달에는 조금은 불행해도 활기차고 고통과 질병없는 삶을 살 수있을 것입니다.

동생과 놀러 나가는 꿈은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로 인해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자신감을 가질 기회가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가족 형제 자매가 함께 모이거나 여행하는 것을 꿈꾸는 것은 가족의 차이점이나 어려움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형제 자매가 같은 배에있는 꿈은 가족이 어려움에 직면하고 손실을 입을 것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자신과 형제 자매와 함께 행복하게 노는 꿈을 꾸는 것은 가정에 갈등이 있음을 의미 할 수 있으며, 가족과 우정에 대해 생각하고 조화롭게 소통해야 함을 의미 할 수 있으며, 반면에 아픈 가족이있을 것이며 가족의 건강에주의해야 함을 의미 할 수도 있습니다.

형제 자매와 함께 무언가를하는 꿈은 일이나 공부에서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과거의 어려운 과목은 모두 좋은 점수를받을 수 있고, 공개적으로 선생님의 칭찬을받을 수도있어 밝게 보일 것입니다.

형제 자매가 모여서 가족의 짐을 나눠주는 꿈은 부모가 사고를 당하거나 가족에게 불행한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형제 자매와 다투는 꿈은 횡재를 받고 부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과 당신의 형제 자매가 따로 떨어져 있다는 꿈은 당신이 개인적인 관계에서 상당한 진전을 이룰 것이며 가족에 대한 의존도가 줄어들 것이며 당신의 마음에 새로운 생계를 갖게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결혼하는 형제 자매를 꿈꾸는 것은 꿈에서 결혼 한 형제 자매에게 불행한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꿈속에서 동생이 가난하고 황량한 상황에 처한 것을 본다면 불행을 겪거나 심각한 좌절과 손실을 경험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형제 자매가 죽었다고 꿈꾸는 것은 그들과 좋은 관계를 맺고 잘 지내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한편으로 형제 자매가 교통 사고를당하는 꿈은 주변에서 경쟁이 벌어 질 수 있다는 의미이며, 경쟁자가 가능한 한 빨리 사라지기를 바라는 반면, 꿈속의 형제 자매가 실제로 사고를 당할 수도 있다는 의미 일 수도 있습니다.

형제 자매가 아프거나 문제를 일으키는 꿈은 가족이 어려움을 겪고 고통을 겪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형제 자매에게 괴롭힘을당하는 꿈을 꾸고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은 당신의 관계가 기복이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싸우는 형제를 꿈꾸는 것은 게임에서 운이 좋지 않다는 것을 나타내며 어떤 종류의 게임에 참여해도 잃을 것입니다. 이 상태는 반년 동안 지속되므로 정신적으로 준비하십시오!

Zhouyi 꿈의 해석

형제 자매가 꿈에 나타나면 먼저 꿈이 진정한 형제 자매 및 그들과의 관계에 관한 것인지 또는 형제 자매가 자신의 성격의 상징인지 여부를 결정해야합니다. 그것이 전자라면 꿈은 그들과의 최근 상호 작용이나 그들에 대한 뉴스 때문일 것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실제 경험의 기초가 있더라도 꿈의 형제 자매는 종종 자신의 성격의 특정 요소를 나타냅니다.

생애 초기에 형제 자매는 종종시기와 증오의 대상이됩니다. 아이들의 눈에 어머니는 항상 다른 형제 자매를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형제 자매들의 질투는 성인이되어 (무의식적 인 수준에서) 우리의 행동과 태도에 계속 영향을 미치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더 이상 부정적인 영향을받지 않도록 이러한 질투에 직면하고 그것을 인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영향.

남자 꿈의 형과 여자 꿈의 누이는 자신의 또 다른 부분을 나타냅니다. 이 자아는 심각하게 무시되었고 발전하지 못했습니다. 정은 그것을 “그림자”라고 불렀다. 성인의 자아상은 자신의 바람과 사회와 부모의 요구 사이의 타협의 결과입니다.

이 자아 이미지가 사람의 실제 능력과 일치하면 일정 시간 동안 모든 것이 잘 보일 것입니다. 그러나 소외된 자아에주의를 기울여야 할 때가 있는데, 이러한 소외된 부분을 ‘그림자’라고 부릅니다. 그들은 꿈속에서 자신을 보여줄 것이며, 형제 자매 인 척하는 것도 자신을 드러내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은 종종 동성 형제 자매에게 그림자를 드리 웁니다. 그것이 투영되지 않으면 그것이 표현하는 것은 자신을 당황스럽고 당황스럽게 만들 것입니다.

기억해야 할 것은 당신의 잠재 의식은 당신의 동맹이자 가까운 친구입니다. 그들이 무서워 보이는 이유는 그들이 무시 당하고 너무 오랫동안 먼지 속에 보관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들에게 적절한 관심과 존경을 주면 그들은 당신의 의식과 잘 작동 할 것입니다.

자신의 그림자를 무시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 특히 배우자의 성격 특성 (예 : 상사 적이거나 훈련되지 않음)에 대해 극도로 불만족하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물론 인정할만큼 정직해야 함), 이러한 자질은 당신의 그림자에 속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리는 잠재 의식에있는 “나쁜”것들을 다른 사람들에게 투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남자 꿈의 자매와 여자 꿈의 형제는 정이 “영혼의 이미지”, 즉 “anima”와 “animus”라고 부르는 것을 나타냅니다. 생리 학적 차이가 남성과 여성의 근본적인 차이를 결정하는 것 같습니다. 부드러움, 보살핌, 협력, 창의성, 직감 등 여성적이라는 데 동의하는 특성이 있으며, 마찬가지로 공격성, 경쟁력, 합리성, 분석 등 남성 특성이라고하는 특성도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심리 치료사는 남성이 마음에 여성적인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있다는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이성의 이러한 요소는 잠복, 무시 또는 억압 상태에 있습니다. 당신이 남성이라면 남성적인 여성을 존경합니까? 당신의 대답이 ‘예’라면 당신의 마음을 조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여성 성은 당신의 남성 성을 삼켰을 수도 있습니다. 이제 후자를 강화해야합니다. 이 경우 “anima”는 꽤 남성적입니다.

모든 남성 또는 여성은 “Animus”및 “Animus”와 관련된 영웅에 대한 꿈을 가질 수 있습니다. 남자들은 가난에 갇힌 여자들을 구하는 꿈을 꾸고, 여자들은 가벼운 입맞춤으로 깨어나는 죽은 왕자를 꿈꾸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꿈은 “anima”및 “animus”구성 요소와 협력하라는 초대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자신의 이성과 조화를 이루고 있음을 보여주는 완전한 성격으로가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남자 꿈의 자매 또는 여자 꿈의 형제는 몽상가를 심연, 바다 바닥 또는 어두운 정글로 이끌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몽상가가 이성에 의해 잠재 의식으로 옮겨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육체적 정신적 질병, 분노 억제, 에너지와 지혜와 같은 정서적 원인을 발견하기 위해.

때때로 이성의 이미지가 적대적 일 수 있습니다. 위협적인 표정이 나타났다. 예를 들어, 남자의 꿈에서 그의 “anima”는 악마의 이미지를 연기하여 남자를 호수 나 바다로 유인합니다. 물의 깊이는 의식의 깊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의 의미 : 몽상가는 위험하더라도 다른 잠재 의식을 드러내야합니다. 물은 여성의 상징이기도합니다. 따라서이 꿈의 의미는 몽상가가 어머니에게 너무 집착하고 자신을 해방하기 위해 남성 성과 독립성에 의존해야 함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극단적 인 경우 몽상가는 그의 여성적 요소에 의해 통제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종류의 꿈은 경고가 아니라 초대입니다. 잠재 의식은 몽상가가 자신의 심장의 여성 부분을 동등하게 지내도록 격려합니다.

여성에 관한 한 그러한 꿈에는 종종 남성 유혹자가 있습니다. 물론 몽상가는 이런 꿈이 경고인지 초대인지 먼저 알아 내야한다. 몽상가에게 그녀의 남성성에 이끌 리지 않도록 경고하거나 (아마도 그녀는 오이디푸스 콤플렉스를 해결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당신이 소홀히 여기는 남성 성을 발견하고 사용하도록 초대하는 것입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이성을 동등하게 대하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의식에 대한 잠재 의식의 보상은 의식의 질과 능력의 부족을 포함합니다.

따라서 꿈에 나타나는 이성의 요소는 종종 자신의 이미지와 반대입니다. 예를 들어, 이성적인 여성은 감성적 인 여성 (의식적 수준은 주로 도덕적 감정을 포함한 감정)과 같은 감성적 유형의 “Animus”를 꿈꾸고, 그녀의 “Animus”는 긴 수염을 가진 교수 나 다른 지식인의 이미지가 나타납니다. 직감적 인 여성 (예 : 예술가), 그녀의 “Animus”는 근육질의 남성 일 수 있습니다.

남매가 꿈에서 함께 나타나면 두 부분의 투쟁이나 연합을 상징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두 부분은 의식적인 내용과 무의식적 인 내용을 나타냅니다.

그들의 결합은 진정한 자아 (항상 인간의 마음에 있음)가 실현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길조의 표시이며 두 부분이 상대적이지만 이미 잠재적으로 얻을 수있는 질서와 조화가 당신의 마음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물론, 당신의 의식적인 자아는 근본적인 질서가 완전히 실현되기 전에 잠재 의식적인 파트너 (잠자는 공주에게 키스하는 왕자와 같이)에게 충분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꿈속의 자아는 일반적으로 의식적인 자아를 상징합니다. 다른 부분 인 잠재 의식 부분은 종종 다른 사람, 동물, 물건 등과 같은 다른 것들을 상징하는 데 사용합니다.

심리적 꿈 해석

꿈의 해석 : 가족 개념의 첫인상은 그것이 완전히 안전하고 자손을 번식 할 수 있으며 풀 하우스를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자녀가 영향력을 물려받지 못하면 위에서 언급 한 가족 패턴이 파괴됩니다. 꿈을 통해 사람들은 패턴을 다시 수정하거나 파괴 장면을 확인하려고합니다. 꿈은 가족과의 분쟁을 포함 할 수 있지만 꿈 해석에는 꿈 이상의 것이 포함됩니다. 그 사람과의 실제 관계에 대한 이유도 있습니다. 가족의 미래 관계는 가족 구성원의 추가에 의해 영향을받습니다.

심리적 분석 : 사람들은 가족 관계에서 흔히 볼 수있는 모순과 갈등을 야기하는 자신의 성격 개발과 성취를 위해 노력합니다. 물론 이것은 모든 가족에게 필수적인 것은 아닙니다. 꿈에서 사람들은 가족 구성원의 게임 사진을 “놀면서”가족 중 누구에게도 해를 끼치 지 않고 직면 한 어려움을 보여줍니다. 여기에도 주목할만한 사실이 있는데,이 가족의 구성원이 꿈을 해석하는 데 전념한다면 그는 가족의 다른 구성원들에게 깊은 영향을 미치고 그들의 활동과 잠재 의식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사람이 인생에서 만날 수있는 다양한 문제는 거의 예외없이 가족에 반영됩니다. 큰 부담이 닥칠 때 가족의 이전 문제와 어려움을 자주 꿈꿉니다.

영적 상징 : 남동생이나 여동생의 꿈 : 세계에서 여자와 남자 사이에 친밀한 관계를 맺은 사람은 대개 아버지입니다. 여성이 자신을 발전 시키거나 다른 남성과의 사랑 관계를 발전시킬 계획이라면, 그녀는 아버지와의 관계에서 벗어나 자신의 감정을 다루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형제 자매 꿈의 사례 분석

모두가 좀비가되는 꿈을 꾸었습니다. 오빠가 우연히 계단에서 떨어져서 좀비에 둘러싸여 있었어요. 나도 뛰어 내 렸어요.하지만 오빠는 못 봤어요. 그 좀비가 싫어요. 죽이고 싶어요.하지만 뭐? 끝낼 수 없어서 다시 오빠를 찾으러 위층으로 올라 갔는데, 오빠가 어디 있는지 알고 해치지 않았다고하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꿈 분석 : 형제 자매에게 괴롭힘을당하는 것을 꿈꾸는 깊은 형제애와 원치 않는 형제의 운은 기복을 가져옵니다. 조금이라도 분쟁이 있어야합니다. 이때 부모가 공정한 사람이되는 것이 최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