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타르의 의미에 대한 꿈

타르꿈은 꿈을 꾸는 사람의 주관적인 상상뿐 아니라 실제적인 영향과 반응이 있습니다.이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 운세 참고서입니다.

석탄 페이스트라고도 하는 타르는 석탄 건식 증류 과정에서 얻어지는 흑색 또는 암갈색의 점성 액체로, 특별한 냄새가 있고 가연성 및 부식성이 있습니다. 방향족 탄화수소의 복잡한 혼합물입니다.

타르 꿈은 위험한 악당이 세운 음모와 함정을 조심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손이나 옷에 타르가 묻은 꿈은 질병과 슬픔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심리적 꿈 해석

꿈해몽: 길에서 타르가 나오는 꿈은 진행하다가 함정에 빠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해변에서 타르를 꿈꾸면 감정의 오염을 참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심리적 분석: 꿈의 타르가 올바르게 해석될 수 있는지 여부는 나머지 꿈의 구성에 달려 있습니다. 도로를 수리하는 꿈은 일상 생활에서 닳고 닳은 것을 수리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울타리에 타르가 번지는 꿈은 자신을 보호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게 됨을 의미합니다.

영적 상징: 영적 수준에서 꿈의 타르는 부정적인 내용을 연상시킵니다. 어둡고 끈적한 물질이기 때문입니다.

기름이 나오는 꿈은 재물과 큰 미래를 암시합니다.

땅에서 기름이 솟구치는 꿈은 가까운 장래에 큰 수입이 생기거나 큰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기름이 굴러가는 꿈은 사업이 번창하고 미래가 밝거나 사업이 번창하고 재물이 번창함을 의미합니다.

기름을 사는 꿈은 사업이 번창하고 큰 재물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기름을 사용하는 꿈은 내가 성공할 것임을 암시합니다.

유정을 파서 기름을 추출하는 꿈은 수입이 크게 증가함을 의미합니다.

기름에 불이 붙는 꿈은 당신의 재산이 계속 줄어들고 파산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