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광물의 의미에 대한 꿈

광물을 꿈꾸는 것은 꿈을 꾸는 사람의 주관적인 상상뿐만 아니라 실제 영향과 반응이 있습니다.여기에서 꿈 운세 참고서에서 이 꿈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바를 설명합니다.

광물은 다양한 지질학적 과정에서 생산·개발되고 특정 지질·물리·화학적 조건하에서 비교적 안정한 천연원소의 단순물질과 그 화합물을 말한다. 광물은 화학적 조성이 비교적 고정되어 있고, 고체 상태의 것도 일정한 내부 구조를 가지고 있어 암석과 광석을 구성하는 기본 단위입니다.

남자가 채석장을 꾸는 꿈은 자신의 연봉이 오르게 될 징조입니다.

여자가 채석장을 꾸는 꿈은 남편이 곧 그녀를 위해 호화로운 집을 지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수감자는 형을 받는 동안 쿨리를 할 것임을 나타내는 광산 농장을 꿈꾸었습니다.

환자는 채석장을 꿈꾸며 오랫동안 병상에 누워있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관광객들은 채석장을 꿈꾸며 숨겨진 보물을 얻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장교는 적과의 치열한 전투를 예고하며 광산을 꿈꾸다가 결국 실패로 끝났다.

심리적 꿈 해석

꿈해몽: 광물은 정제해야 할 원료의 일종으로 정제된 가공을 통해서만 유용한 물질이 될 수 있습니다. 광물에 대한 꿈은 많은 유익한 자원을 발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의 광물은 또한 새로운 생각, 새로운 생각, 새로운 계획을 의미하며, 아직 그 구체적인 의미를 이해하지 못함을 나타냅니다.

심리분석 : 꿈에서 철광석과 같은 지하광물을 본다면 잠재의식적으로 “정보와 자료를 파헤치기”를 바라는 마음을 표현합니다. 그들은 처음에는 자신의 광물 자원을 보여주지 않을 수 있으므로 정제하고 정제해야합니다.

영적 상징: 정신의학의 관점에서 광물은 기초 지식을 상징합니다.

꿈에서 광산에 대해 보는 것은 누군가가 이전의 상처를 드러내고 당신을 타락시키려고 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이 꿈은 또한 당신이 불쾌한 여행을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광물자원을 탐색하는 꿈을 꾸면 아무런 이득이 없는 곳에서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광부 꿈은 직장에서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으면 재물을 얻게 되며 재물이 비약적으로 상승할 것을 의미합니다.

많은 광산을 채굴하는 꿈은 당신의 직업에 다른 사람의 도움이 있어 더 많은 재물과 기회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도와줄 고귀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광산에서 채굴되는 광산이 거의 없는 꿈은 세상 사람들을 기분 나쁘게 할 이유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자신의 실수에 대해 다른 사람 탓만 하고 자신의 결점을 보지 못한다면 경력에서 가장 문제가 생기기 쉽습니다.

자신이 채굴한 광산이 다른 사람에게 분배되는 꿈, 대부분의 사람들은 직장에서 다른 사람과 협력하여 무언가를 성취할 수 있지만 책임을 지거나 책임을 지는 사람은 아닙니다. 섭리에 복종하고 경영에 복종하면 운이 좋아지고, 개인의식이 강하면 운이 좋지 않다. 감정은 사람들과 함께 일할 때 매우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