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똥을 보는 꿈의 의미

큰 똥을 꾸는 꿈, 현실감 있는 영향과 반응, 꿈꾸는 자의 주관적인 상상이 있습니다.이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 운세 참고서입니다.

변을 보는 꿈은 불행한 날이 오게 됨을 의미합니다.

큰 똥을 머리로 옮기는 꿈은 사업이 성공할 징조입니다.

집안 곳곳에 똥이 있는 꿈은 집안이 중병에 걸릴 징조입니다.

누군가가 자신의 몸에 똥을 던지는 꿈은 적의 세력이 커질 것을 의미합니다.

몸에 똥이 묻거나 똥을 밟는 꿈은 행운이 찾아오고 원하는 일이 이루어지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나는 내 옷이 똥으로 더러워지고 재정 지원이 증가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새로운 수입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용돈 수입 외에 아르바이트도 있을 수 있다.

화장실에 똥이 넘쳐나는 꿈을 한 문장으로 요약하자면, 재물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화장실에 변이 넘쳐나는 꿈은 힘든 일을 해서 재물을 얻는 것이 아니라 뜻하지 않은 횡재를 겪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대변이 자신을 더럽히는 꿈은 드문 꿈입니다. 똥이 몸에 묻어나는 꿈은 재물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당신이 기업가나 사업가라면, 당신의 경력 경로는 순조롭게 항해하고 당신에게 많은 돈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구덩이에 빠지는 꿈은 드문 꿈입니다. 구덩이에 빠졌다가 꿈에서 나오면 모든 것이 잘 될 것입니다. 그러나 누군가의 대변을 밟고 땅에 앉는 꿈을 꾸면 좋지 않은 징조입니다. 두 번째 상황을 꿈꾸는 경우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전화를 걸 수 있는 주인을 찾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바닥에 똥이 나는 꿈은 아주 좋은 꿈입니다. 땅에 배설물이 가득한 꿈을 꾸면 재물의 신이 당신에게 호의를 보일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기업가라면 다른 사람들의 도움으로 경력을 성공시키고 번영과 영광을 얻게 될 것입니다.

똥을 등에 메는 꿈은 좋은 징조입니다. 똥을 등에 지고 집에 들어가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당신이 비즈니스 사람이라면, 당신의 경력은 다음 단계로 나아가고 당신의 돈은 번영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