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경찰의 의미와 상징은 무엇입니까?

경찰을 꿈꾸며 현실감있는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꿈의 점술 참고서가이 꿈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바를 설명합니다.

경찰은 권위, 규범 및 양심을 의미하는 전형적인 남성적 특성을 지닌 이미지입니다.

경찰에 쫓기는 꿈을 꾸는 것은 생각과 충동이있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깊은 곳에서 당신은 도덕적 또는 사회적 규범에 반대한다고 느끼고 비난을 받고 불안감을 느낍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10 대 시절의 독재자 아버지의 원망 인 마음에 억압 받았다는 것을 의미 할 수도 있습니다.

경찰에 잡히는 꿈은 일에서 괄목할만한 결과를 얻거나 학업 성취도에서 놀라운 진전을 이룰 것이며 지도자, 감독자 및 교사에게 가치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경찰과 이야기하는 꿈은 당신이 가치 있고 승진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경찰이 반대 심문을 받거나 심문을받는 꿈을 꾸는 것은 건강을 조심해야한다는 것을 상기시켜 주면 병에 걸릴 수 있습니다. 식단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이고 특히 식중독, 이질 및 변비와 같은 소화기 질환에주의하십시오.

경찰에게 구타를당하는 꿈은 과실, 부패 및 직무 포기에 가담하여 심각한 손실을 초래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경찰관이나 형사가되는 꿈을 꾸는 것은 대인 관계에서 차질을 당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비방을 당하거나, 평판이 훼손되거나, 평판이 떨어질 수 있고, 문제에 처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조심하고 침착하게 대처해야합니다. .

경찰 복을 입고 있다는 꿈은 형사 사건에 연루되는 것을 조심해야한다는 것을 상기시킵니다.

아내가 경찰과 이야기하는 것을 꿈꾸면 남편이 위험에 처할 것임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사업가는 경찰과 이야기하면서 경쟁자들을 조심하라고 경고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죄수는 곧 풀려날 것이라고 경찰과 이야기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공무원들은 경찰과 이야기하는 것을 꿈꾸며 정부와 경찰에 의해 존경받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경찰과 다투는 꿈을 꾸려면 조심하세요, 강도 나 적에게 위협을받을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경찰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꿈은 안전하고 행복하며 어려움을 극복한다는 의미입니다.

경찰의 도움을 구하는 꿈은 사회의 규칙에 기꺼이 순종하려는 의지를 상징합니다.

죄수는 경찰에 도움을 청하는 꿈을 꾸며 곧 석방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 사업가가 경찰에 도움을 요청하는 꿈을 꾸며 자신의 경력이 향상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당연히 질서, 법, 도덕의 수호자를 대표합니다. 그는 또한 종종 “초자아”의 상징이거나 양심의 상징이기도합니다.

꿈에서 경찰에게 쫓기는 것은 당신의 “초자아”가 반대하는 생각과 충동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경찰이 당신을 체포 한 이유를 생각해야합니다. 나쁜 아이디어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다면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마십시오. 또는 자신의 “초자아”를 설득하여 너무 가혹하지 않도록 요청하십시오. 사람은 현자가 아니기 때문에 현자의 기준으로 자신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압도 될 것입니다.

심리적 꿈 해석

꿈의 해석 : 경찰은 권위, 규범 및 양심을 의미하는 전형적인 남성 특성을 지닌 이미지입니다.

정신 분석 : 경찰관이되는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의 신용을 떨어 뜨릴 것입니다. 경찰에 체포되는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을 공무원에게 가장 좋아하게 만듭니다.

경찰 꿈의 사례 분석

솔직히 말해서 저는 불법적 인 일은 절대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내가 어떤 실수를했는지 모르겠다는 꿈을 꾸자 경찰이 나를 가까이 쫓았 다. 나는 앞으로 달려 갔고 경찰이 그를 쫓았 고 마침내 경찰관을 차 버렸다. (남, 29 세)

꿈 분석 : 꿈 속의 경찰관은 더 많은 희생이 있습니다. 경찰이 자신을 체포하는 꿈은 마음에 감추어 진 감정을 의미합니다. 경찰이 다른 사람을 체포하는 꿈은 당신이 곤경에 처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