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크리스탈에 관한 꿈의 의미

수정을 꿈꾸는 것은 사실적인 영향과 반응이 있을 뿐만 아니라 꿈꾸는 자의 주관적인 상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 운세 참고서입니다.

소금, 얼음, 설탕 등 어떤 모양의 결정체를 꿈꾸는 것은 사회, 사업 실패, 가족 얽힘, 직장 실수 등 불행한 일이 닥칠 것을 의미하여 매우 혼란스러워 합니다.

소금을 먹는 꿈은 몸이 튼튼해지고 삶이 행복해질 징조입니다.

유부녀가 소금을 먹는 꿈은 아름답고 튼튼한 아이를 낳게 될 징조입니다.

환자는 몸이 강하고 강해질 것임을 나타내는 소금을 먹는 꿈을 꾸었습니다.

소금을 만드는 꿈은 불행과 불행이 닥칠 것을 암시하는 불길한 징조입니다.

소금을 사는 꿈은 집안의 인구가 늘어나게 될 징조입니다.

소금을 파는 꿈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게 될 징조입니다.

소금을 갈는 꿈은 집안일을 잘하게 될 징조입니다.

음식에 소금을 넣는 꿈은 재앙과 궁핍한 일이 닥칠 징조입니다.

얼음 꿈은 꿈꾸는 사람의 남편이 가족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삶이 더 나아질 것을 의미합니다.

얼음 꿈은 꿈꾸는 사람이 특별한 보살핌을 받아 좋은 결과를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사업자가 얼음을 보는 꿈은 사업이 고객의 보살핌을 받아 더욱 번창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미혼의 여자는 얼음 꿈을 꾸는데, 꿈꾸는 남자가 자신을 진심으로 대하고 만족스러운 남자를 찾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결혼하지 않은 남자는 얼음 꿈을 꾸는데 꿈꾸는 사람이 그에게 충성하고 금보다 그를 더 사랑할 것임을 암시합니다.

꿈에서 맑은 물에 떠다니는 얼음 조각을 보는 것은 꿈꾸는 사람이 자신을 질투하는 사람들을 이길 것임을 나타냅니다.

컵에 얼음 조각을 넣는 꿈은 꿈꾸는 사람에게 무의미한 일시적인 즐거움에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지 않도록 경고하는 것입니다.

농부는 얼음을 얻는 꿈을 꾸는데, 꿈꾸는 사람이 좋은 수확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나무가 얼음으로 가득 찬 꿈은 꿈을 꾸는 사람이 미루다가 성공하게 될 것임을 암시하므로 낙심하지 말고 붙잡아 두십시오.

고드름을 꿈꾸는 것은 꿈꾸는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이든 녹지 않으면 곧 사라질 것임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꿈꾸는 사람이 장래에 일정 기간 동안 자신의 수입원을 안정시키도록 상기시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