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외국인의 의미와 상징은 무엇입니까?

외국인과 외국인을 꿈꾸며 실제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의 점 참고서입니다.

외국인을 꿈꾸는 것은 보통 다른 사람과 의사 소통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의사 소통이 잘되지 않거나 누군가에게 반한 느낌이 들거나 표현이 느릴 수 있습니다.

외국인에게 좋은 꿈을 꾸는 것은 이러한 접촉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몽상가는 종종 많은 외국인들과 함께 있어야하며, 당신이 외국인에게 좋은 것을 꿈꾸며, 그것은 단지 삶의 상황을 재현 한 것일 수 있습니다.

외국인과의 교섭을 꿈꾸고 편안하고 행복한 삶을 살면서 우발적 인 손실을 막는 꿈.

낯선 외국인을 꿈꾸면 행복해지며 건강하고 주변 환경이 만족 스럽다는 뜻입니다. 그가 당신을 불행하게 만들면 실망을 표현하십시오.

당신이 외국인이라는 꿈은 장기적인 우정을 의미합니다.

몽상가가 종종 많은 외국인과 함께 있다면 꿈에서 외국인에 대해 특이한 것은 없습니다. 그는 단지 John, George, Mary입니다.

이 조지는 다른 사람을 대신 할 수 있지만 “외국인”의 상징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몽상가가 외국인과 자주 접촉하지 않는다면 외국인은 “외부인”의 상징 인 상징입니다.

한 소녀는 꿈을 꾸었습니다. “외국인과 집에서 책을 읽는 중 … 그 사람은 중국인과 똑같아 보이지만 그가 외국인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남자 친구가 외국인과 함께 나를 보면 어떻게 생각할지 걱정이됩니다 … … ”

외국인이 중국인과 똑같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그리고 대답은 이것은 외부인이 아닌 그녀의 남자 친구에 비해 단지 외부인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외국인과 함께한다는 것은 외부인과 함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심리적 꿈 해석

꿈의 해석 : 여행하는 외국인 대표의 꿈.

정신 분석 : 외국인을 꿈꾸는다는 것은 현재의 삶에 그다지 만족스럽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며, 새로운 삶이 시작될 것임을 의미하며 더 감정적 인 새로운 친구를 만날 것입니다. 다른 한편으로, 당신의 가치관에 큰 차이가있는 사람들과의 의사 소통이 좋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말과 행동에서 더 합리적이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외국인 꿈을 꾸는 사례 연구

꿈 설명 : 수년 동안 영어를 배운 후 저는 외국인과 실제로 이야기하지 않았지만 꿈에서 외국인과 이야기했습니다. 그 외국인들은 유럽에서 온 것 같아서 그들과 영어로 말하고 꿈에서 나는 영어를 꽤 잘합니다. (여성, 20 세)

꿈 분석 : 꿈 속의 외국인은 멋진 여행을 예고합니다. 외국인을 꿈꾸면 여행하는 것 같은 새로운 것 같이 더 낭만적이고 진정한 여행 자라는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