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적의 의미와 상징은 무엇입니까?

적을 꿈꾸는 것은 진정한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꿈의 점술 참고서에서는이 꿈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바를 설명합니다.

적을 꿈꾸는 것은 직장이나 사랑에서 라이벌을 만날 것임을 나타냅니다. 커리어가 빠르게 발전하고 모멘텀이 매우 좋으면 커리어가 빠르게 발전하고 모멘텀이 아주 좋으므로 더 강한 상대와 맞서야합니다. 반면 꿈 속의 적은 자신의 나쁜면을 상징 할 수도 있습니다.

적과 싸우고 있다는 꿈은 내면의 투쟁을 의미합니다.

꿈속의 적의 이미지가 매우 분명하면 인생에서 아는 사람이라면 그러한 꿈은 잠재 의식 깊숙한 곳에 숨겨진 그 사람에 대한 적대감을 암시 할 수도 있습니다.

적에게 패배하는 꿈은 실제로 상대방을 물리 치고 성공을 달성하는 방법을 찾기 위해 자신의 노력을 사용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적이 공격을 시작하는 꿈은 좋은 사랑, 번영하는 경력 및 번영하는 사업을 나타냅니다.

적에게 부상을 입었다는 꿈은 운이 좋고 건강하며 수입이 증가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비즈니스 사람들은 자신과 적을 포용하는 꿈을 꾸며 함께 시장을 화해하고 공유 할 것입니다. 그러나 적을 다치게하거나 찌르는 꿈을 꾸는 것은 사업이 좌절되고 우울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심리적 꿈 해석

꿈의 해석 : 적, 라이벌의 상징. 반면 꿈 속의 적은 자신의 나쁜면을 상징 할 수도 있습니다.

정신 분석 : 꿈 속의 적의 이미지가 매우 명확하고 인생에서 아는 사람이라면 그러한 꿈은 잠재 의식 깊숙한 곳에 숨겨진 사람에 대한 적대감을 암시 할 수도 있습니다.

적 꿈에 대한 사례 분석

【드림 케이스 1】

나는 적과 결투를하는 꿈을 꾸었다. 우리 둘은 키가 거의 같고 체력도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의외로 게임 초반에 우위를 차지했지만 지쳐서 상대에게졌다. 그래도 나는 확신하지 못한다. (남성, 30 세)

꿈 분석 : 꿈 속의 적은 행운, 번영 및 성공을 의미하며 길조의 표시이며 행운의 도착을 나타냅니다. 적의 침입을 꿈꾸는 것은 사업 번영과 발전을 의미합니다. 적에게지는 꿈은 경쟁에서 승리하고 승자가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스파이를 꿈꾸면 모험과 숨겨진 감정의 상징입니다.

포로를 꿈꾸는 것은 과로를 의미합니다.

[드림 케이스 2]

그것은 분명히 내 상대 였고, 오랫동안 나를 상대 해 왔던 상대였습니다. 하지만 그가 내게 다가와 내 곁으로 걸어가는 것을 보았을 때 그에게 키스하고 싶은 욕망이있어서 그에게 키스했습니다. (여성, 19 세)

꿈 분석 : 실생활에서는 실제로 소위 적이 있을지 모르지만, 마음 속에는 그가 상상 한 것만 큼 나쁘지 않고 조금 귀여움도 있고, 여전히 당신의 마음에는 어떤 종류의 귀여움이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약간의 사랑. 그는 부주의 한 사소한 일 때문에 당신을 괴롭 혔을 수도 있고, 당신의 자존감을 유지하기 위해 당신은 그것을 “적”으로 만들었습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사람은 종종 당신이 가장 많이 던지고 싶은 사람입니다. 마음 속으로 다른 사람을 용서 했으니 말하지 그래요 열린 마음과 관대함 만이 당신의 삶과 영혼을 더 아름답고 완전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드림 케이스 3]

꿈속에서 적에게 잠식 해 강으로 도망 쳤습니다. 강가에는 짚 창고가있는 나무 뗏목이있어 떠 다니는 가족의 임시 거주지처럼 보입니다. 나는 나무 뗏목 아래에 숨어 짚 창고를보기 위해 앞으로 몸을 기울였다. 창고에는 아무도 없었고 들어갈 수있는 것 같았지만 들어 가지 않았다. (남성, 20 세)

꿈 분석 :이 꿈에는 네 가지 주요 꿈이 있습니다 : 적, 강, 행이 아닌 짚 창고. 강의 뗏목은 작은 환경과 같습니다. 초가집은 집의 상징이며 현재의 가족을 상징합니다. 여기 나무 줄은 또한 가족의 마음을 사로 잡습니다. 여기의 강은 표류하고 불안정한 삶을 나타냅니다. 적은 위험을 상징합니다.

이 꿈은 당신이 소녀와 사랑에 빠질 것인지 고려하고 있지만 미래가 여전히 상대적으로 불확실하고 불안정하다고 생각하고 동시에이 소녀에게 만족하지 않아 강 아래로 표류하기로 결정했음을 나타냅니다. 강은 땅을 갈라 놓기 때문에 분열의 상징이자 장애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