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이성의 의미와 상징은 무엇입니까?

이성을 꿈꾸는 것은 실제적인 영향과 반응과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의 점 참고서입니다.

우연히 이성을 알몸으로 보는 꿈은 돈에 부끄러워하고 현금이 부족한 삶을 살 수있어 사회 생활이 조금 어색해질 수 있습니다.

이성에 둘러싸 이는 꿈은 관계가 잘 안되는 것을 의미하므로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해야합니다.

이성과 데이트하는 꿈은 현재의 관계가 바뀔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성의 친구와 손을 잡고 걷는 꿈은 학업 성적이 향상되고 있거나 일이 잘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성을 때리는 꿈은 사람들을 대할 때 진전이 잘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매우 활동적이고 결단력있는 사람이며 당신의 행동으로 급우, 동료, 친구들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지만 너무 이기적이거나 자의적이라고 느끼지 않도록 조심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불쾌감을 줄 것입니다.

이성에게 쫓기는 꿈을 꾸면 연애운이 높아진다.

심리적 꿈 해석

꿈의 해석 : 이성의 중요한 사람을 보는 꿈은 성별의 특성을 소중히 여기고 높이 평가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남성은 자신의 민감한 영역에 접근하기 위해 노력하고있는 반면 여성은 자신의 합리적인 요소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심리적 분석 : 이성의 사람을 꿈꾸는 것은 당신이 심리적 균형을 이루기 위해 헌신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당신이 자신을 객관적으로 바라보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성의 성격을 스스로 키울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만 완성되고 완전한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이것은 행동하고 배우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영적 상징 : 양극화를 통한 성 관계가 성격의 매우 소중한 부분임을 표현합니다.

이성을 꿈꾸는 사례 연구

【드림 케이스 1】

중학생인데 사춘기에 대한 정상적인 반응인가요, 아니면 그녀를 좋아하나요?

꿈 분석 : 꿈에서 이성과 성관계를 갖는 장면은 일반적으로성에 대한 태도를 암시합니다. 사실 성 호르몬을 너무 많이 분비하면 누구나 이런 꿈을 꾼다. 이것은 정상적인 생리 현상이기도하다. 그러나 때때로 다른 욕망을 표현하기 위해 사람들은 섹스의 시각으로 암시합니다. 아마도 당신의 동기는 전혀 섹스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의 힘을 표현하기 위해서 일 수도 있고, 상대방의 소유욕을 소유하고 싶어하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성별에 관계없이 우리 각자는 꿈에서 이성과 섹스를 꿈꿨습니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상황이 있습니다.

A. 장면이 모호하고 상대방의 얼굴에 대한 인상이 없습니다. 꿈에서 이성과 섹스를하면 상대방의 얼굴도 선명하게 보이지 않습니다. 현실적인 관점에서는 불가능합니다. 잠재 의식이이 기법을 사용하여 꿈을 처리하는 이유는 상대방의 진실에주의를 기울일 수 없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는 자신이 성적 욕망 만 드러내고 싶고 감정과 대인 관계를 포함하지 않는 사람임을 암시 할 수 있으므로 기억할 수 없습니다. Qing과 그와 성관계를 가진 사람이 실생활에서 그를 만나지 않으려면 부끄러 울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런 종류의 꿈을 꾸는 사람들은 대부분 고정 된 성 파트너가없는 사람들입니다.

B. 장면은 선명하지만 상대방의 얼굴은 섹스의 장소와 장면을 명확하게 기억할 수 없지만 상대방의 얼굴은 기억하지 못합니다.이 현상은 잠재 의식이 진실이 아닌 느끼기를 원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섹스를 원합니다. 일반적으로이 현상이 발생하면 생리가 야행성 방출 또는 분비물 증가와 같이 반응해야합니다. 당신의 잠재 의식이 당신에게주고 싶어하는 것은 사랑을 나눌 때의 상황과 비슷한 상황 감이기 때문에 잠재 의식은이 상황을 상징화하기 위해 사용할 것입니다. 마음의 밑바닥에 술에 취해 질 수있는 로맨틱 한 장면을 열망 할지도 모르지만, 성적 감정이 진짜인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C. 상대방의 얼굴이 아주 선명하게 기억되고, 촉감이 진짜처럼 느껴집니다. 특정한 물건을 가진 이런 종류의 꿈처럼 하루 하루 생각하고 밤에 꿈을 꾸는 것이 분명합니다. 상대방의 얼굴을 선명하게 볼 수 있기 때문에 상대방을 알고 있고 그 사람에 대해 좋은 인상을 가지고있을 수 있으며, 실생활에서 상대방과 성관계를 갖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당신의 욕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당신은 꿈에서 서로의 섹스를 완성하거나 실현할 것입니다. 보통 이런 종류의 꿈을 꾸는 동기는 상대방을 소유하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너무 오랫동안 성적으로 억압당했습니다. 잠재 의식은 당신이 발산 할 수있는 성적으로 관심있는 물건을 찾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이 특별한 꿈을 꾸게됩니다. 사람들.

D. 꿈의 내용에 대한 인상은 없지만 성적인 반응 만 기억 하는데요,이 경우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면 어제 밤에 누군가와 성관계를 한 것 같았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물론 누구와 섹스를했는지, 어디서했는지 기억할 수 없습니다. 이 현상은 대부분 생리적 욕구로 인해 발생합니다. 즉,이 꿈이 나타나는 주된 이유는 생리적 욕구가 너무 오랫동안 억제되어 잠재 의식이 배출하기 위해 이것을 수행하기 때문입니다. 꿈.

[드림 케이스 2]

저 같은 이성의 다른 사람들은 항상 꿈을 꿉니다 ~ 그들 중 일부는 모르고 일부는 압니다. 현실에는 이미 사물이 있습니다. 하지만 꿈속의 장면이 싫은 것 같지 않은데 무슨 뜻일까요?

꿈 분석 : 사실 이것은 사람들이 이성과 행복에 대한 욕구에 대한 정상적인 갈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