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판사의 의미와 상징은 무엇입니까?

판사를 꿈꾸며 현실감있는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의 점 참고서입니다.

판사는 권위를 상징합니다. 판사를 만나는 꿈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이 불명예스러운 분쟁에 연루 될 것이며, 해결하기가 어렵거나 소송을 위해 돈을 쓰게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판사가 꿈에서 행복하고 편안한 분위기에 있다면 예기치 않은 재산을 상속받을 것임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판사가되는 것을 꿈꾸는 것은 좋은 징조이며, 승진하고 권위를 가질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판사에게 심문을받는 꿈은 몽상가가 법에 의해 처벌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범죄로 법정에 복종하는 꿈은 법에 의해 처벌을받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판사를 만나는 꿈은 분쟁이 사업 문제 또는 이혼 사건 일 수 있으며 법적 절차를 통해 해결 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소송에서 이기면 소송의 결과는 만족 스러울 것이고, 최종 판결이 불리 할 경우에는 정의의 수호자가되어 불의를 바꾸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심리적 꿈 해석

꿈의 해석 : 판사는 실생활에서 정의를 지키는 역할을합니다.

정신 분석 : 꿈은 정의의 상징입니다. 판사를 만나는 꿈은 집에서 분쟁으로 이어 지거나 직장이나 인생에서 소송 중임을 암시합니다. 이에 대해 많은 돈을 지출하게됩니다. 판사가되는 꿈은 직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계속 열심히 노력하면 밝은 미래가있을 것입니다.

영적 상징 : 판사와 만나는 꿈은 돈을 잃게 할 것이고, 판사가되는 꿈은 승진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꿈 속의 판사 사례 분석

어젯밤, 저는 판사에게 사형을 선고받는 꿈을 꾸었습니다. 시작이없는 것 같았습니다. 제가 한 첫인상은 누군가 제게 어떤 시간과 장소에서 평결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저를 포함한 사람들의 이름으로 쓰여졌습니다. XXX라는 이름은 사형 선고 였고 내 몸은 너무 허세해서 식은 땀으로 움직이지 못하고 거의 눈물을 흘릴 뻔했습니다. 거의 무너지지 않았어요. “끝났어, 끝났어. 어떻게 그렇게 어릴 수 있니 … 그런 다음 다시 생각 했어.” 아니, 나는 범죄를 저 지르지 않았고, 무슨 일인지 판사에게 종신형을 구걸 할 준비를했고,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막연히 몰랐고, 무의식적으로 다른 꿈으로 뛰어 드는 듯했다. 전문가에게 대답 해달라고하세요. 꿈에 있었지만 꿈인 줄 몰랐고 사실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꿈 분석 : 꿈에 추가하지만 현실에서 빼세요! 꿈에서 빼고 현실에 더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