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똥의 의미에 대한 꿈

똥꿈해몽은 꿈꾸는 사람의 주관적인 상상뿐만 아니라 실제적인 영향과 반응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 운세 참고서입니다.

몸의 주인이 오줌으로 부자가 되는 꿈, 주인이 대변으로 부자가 되는 꿈, 주인이 재산을 잃는 꿈, 똥을 줍고 운이 좋은 꿈.

농부들이 봄에 씨를 뿌리고 가을에 수확하는 것은 지극히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좋은 수확을 하려면 비료를 주어야 합니다. 물론 비료가 선호되는 비료입니다. 사람의 신진대사가 원활하면 배변활동도 자연스럽게 원활해진다.

노란 변을 보는 꿈은 재물과 재물을 상징하는 꿈인데 냄새가 심하면 좋은 꿈이기 때문에 변은 항상 재물로 해석되어 왔습니다. 똥 꿈을 꾸어 본 적이 없다면 재산이 정말 나쁜지 자문해 보십시오.

몸에 똥이 묻거나 똥을 밟는 꿈은 행운이 찾아오고 원하는 일이 이루어지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옷에 똥이 묻은 꿈 새로운 수입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용돈 수입 외에 아르바이트도 있을 것입니다.

화장실에 똥이 넘쳐나는 꿈은 한 문장으로 요약하면 재물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화장실에 변이 넘쳐나는 꿈은 힘든 일을 해서 재물을 얻게 되는 것이 아니라 뜻하지 않은 횡재를 겪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대변이 자신을 더럽히는 꿈은 드문 꿈입니다. 똥이 몸을 더럽히는 꿈은 많은 재물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기업가나 사업가라면, 당신의 경력 경로는 순조롭게 항해하고 당신에게 많은 돈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구덩이에 빠지는 꿈은 보기 드문 꿈입니다. 구덩이에 빠졌다가 꿈에서 나오면 모든 것이 잘 될 것입니다. 그러나 누군가의 대변을 밟고 땅에 앉는 꿈을 꾸면 좋지 않은 징조입니다. 두 번째 상황을 꿈꾸는 경우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전화를 걸 수 있는 주인을 찾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바닥에 똥이 묻어있는 꿈은 아주 좋은 꿈입니다. 땅에 배설물이 가득한 꿈을 꾸면 재물의 신이 당신에게 호의를 보일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기업가라면 다른 사람들의 도움으로 경력을 성공시키고 번영과 영광을 얻게 될 것입니다.

등에 배설물을 짊어지고 있는 꿈은 좋은 징조입니다. 똥을 등에 지고 집에 들어가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당신이 비즈니스 사람이라면, 당신의 경력은 다음 단계로 나아가고 당신의 돈은 번영할 것입니다.

민속 똥은 부를 나타냅니다. 대변을 보는 꿈은 당신을 부자가 될 것입니다. 과거에는 때때로 사실이었지만 기본적으로 더 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과거 농민들은 농사에 화학비료가 없었기 때문에 농작물을 잘 자라기 위해서는 거름을 사용해야 했습니다. 따라서 비료는 비료를 의미합니다. 농부는 꿈을 꾸면 자신의 곡식으로 자기 자신을 나타내고, 거름으로 잘 자라고, 수확이 좋으면 사람이 잘 산다. 돈은 농작물의 거름과 같습니다. 따라서 대변은 부를 나타냅니다.

하지만 지금은 달라요 도시 사람들은 거름을 쓰지 않고, 시골 사람들도 거름이 필요하지 않고 그냥 화학비료만 있으면 됩니다. 따라서 농부가 부를 표현하기 위해 무엇인가를 사용하고 싶다면 비료를 꿈꿀 수는 있지만 거름은 꿈꾸지 않을 것입니다. 이전에 똥을 주운 노인들만이 부를 대신하여 똥을 꿈꿀 수 있습니다.

이제 똥은 주로 꿈에서 더럽고 지루한 것을 의미합니다.

누군가는 종종 화장실에가는 꿈을 꾸고 화장실 바닥에 대변이 있고 들어갈 곳이 거의 없음을 발견합니다. 마지못해 깨끗하고 편리한 곳을 찾았고 마음이 많이 아팠습니다.

분석 결과 여자친구가 처녀가 아닌 것에 대해 안타까움을 갖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그래서 나는 그가 이 문제를 다시 생각하도록 도왔고 그에게 몇 가지 불합리한 개념을 포기하도록 요청하여 그가 더 이상 대변 꿈을 꾸지 않도록 했습니다.

대변은 항문의 상징으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심리적 꿈 해석

꿈해몽: 똥꿈해몽은 어릴적 표현형태로 돌아간다는 의미로 오락을 의미합니다. 모든 것은 몸에서 나온다고 행동하는 감정은 더럽고 자기중심적이라고 생각하는 알 수 없는 잠재의식을 떨쳐내지 못할 수도 있다. 아마도 저항 요소는 일상 생활에서 이점이 있습니다.

심리학적 분석: 꿈에서 대변을 보는 것은 삶에서 소진되어 “배설”되어야 하는 일부 내용을 반영합니다. 꿈에서 똥을 가지고 노는 것은 동전이나 귀한 물건을 상징하거나 돈에 대한 걱정, 책임에 대한 두려움 등을 상징할 수 있습니다. 대변이 쥐와 같은 살아있는 동물이 된다면 충동적인 일을 처리하는 자신의 주도에 만족한다는 의미입니다. 위와 장을 비우는 것은 성(性)을 상징하기도 하고, 변비와 같이 대변이 장에 정체되는 것과 같은 것은 과거나 이전의 행위를 버리지 못하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행동에 “갇힌” 상태이며 긴장을 풀 수 없습니다.

영적 상징: 이러한 관점에서 꿈에서 똥을 보는 것은 영적 압력을 상징합니다. 당신은 나쁜 감정을 없애거나 쓸모없는 내용으로 바꾸고 싶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