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물의 의미에 대한 꿈

물을 꿈꾸는 것에는 현실적인 영향과 반응이 있을 뿐만 아니라 꿈꾸는 사람의 주관적인 상상도 있습니다. 이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 운세 참고서입니다.

꿈의 물은 애정, 여성 또는 창의성의 상징입니다. 프로이트는 물이 자궁과 관련이 있다고 믿었고 융은 물이 창의성의 원천이라고 믿었습니다.

맑고 깨끗한 물을 꿈꾸는 것은 행복하고 상서로운 삶을 의미합니다.

물이 탁한 꿈은 장래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물에 들어가는 꿈은 새로운 출발점이 될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깊은 물에 들어가는 꿈은 원래의 지원을 잃게 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다이빙을 하는 꿈은 현재의 삶이 우울하고 그것을 없애고 싶어한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물에서 떠오른 꿈은 원래 당신을 괴롭혔던 문제가 마침내 해결되었음을 나타냅니다.

꿈에서 나는 즐겁게 물 위에 떠 있는 것을 느끼며 집에 가고 싶은 마음, 어머니에게로 돌아가거나 어머니의 몸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물에 빠져 죽는 꿈은 불쾌한 일을 잊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미혼 남자는 맑은 물을 꿈꾸며, 이는 그가 순진한 소녀와 사랑에 빠질 것을 의미합니다.

몸이 좋지 않은 사람은 찬물에 몸을 담그는 꿈을 꾸고 건강에 주의해야 합니다. 신장병일 수 있습니다.

자신이 잔잔한 물을 바라보는 꿈은 사람들과의 교류가 매우 원활함을 나타냅니다. 당신과 당신의 급우 및 동료 사이의 우정이 증가합니다.

물 위를 걷는 꿈은 자신의 소원이 이루어지지만, 그것을 기다리거나 남에게 의지할 수 없으며 스스로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물결이 일어나는 꿈은 당신이 새로운 관계를 시작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다른 사람은 아마도 당신을 우연히 만났을 것입니다. 도서관, 미술관 및 기타 장소에서 예상치 못한 만남은 당신에게 편안한 시작을 줄 것입니다.

끓는 물을 꿈꾸려면 침착하고 충동과 일시적인 감정을 피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물이 나오는 꿈을 꾸거나 물이 나오는 꿈, 침수, 익사 등의 꿈을 꾸는 경우도 간, 담낭, 신장 질환을 나타낼 수 있으므로 제때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꿈 속의 물은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그 물은 어떤 물인가요?컵에 담긴 물, 강물, 호수 물, 바닷물, 맑은 물, 진흙탕 물인가요? 아니면 설탕을 첨가한 물인가요? 강, 그렇다면 나는 아마도 물이 아니라 강으로 해석되어야 할 것입니다. 바다를 꿈꾸면 바다로 설명해야 할지도 모르지만 물로는 설명하지 않습니다. 차를 꿈꾸면 차를 눌러야 할 수도 있지만 물을 눌러야 할 수는 없습니다. 여기서 문제는 더 복잡합니다. 물은 어떤 물을 방출할 수 있습니까? 느낌으로만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꿈에서 물의 상태는 매우 중요합니다. 즉, 물이 자유롭게 흐르는지, 막히거나 얼거나, 깨끗한지 탁한지 주의하십시오.

물은 재생산, 성장 및 창조적 잠재력(특히 물이 저수지와 같이 정적 상태일 때)의 일반적인 상징이며 또한 새로운 생명 또는 회복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물은 생명력을 상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땅이 마르고 초목이 시드는 꿈을 꿉니다. 그는 차를 이용하여 땅에 물을 끌어올렸지만 물이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즉, 자신의 생명력이 부족하다고 느껴 강장제를 구입하지만 효과가 매우 미미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에게 보내고 그에게 귀중한 강장제를 주십시오.

물은 또한 당신의 여성다움(당신이 남성이든 여성이든 어머니이든)을 나타내는 여성다움의 상징입니다. 따라서 꿈에서 물에 대한 당신의 반응은 매우 중요합니다. 실생활에서 물이 두렵다면 여성(남성인 경우), 어머니 또는 자신의 잠재의식을 두려워한다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레드 맨션의 꿈에서 Jia Baoyu는 “여자는 물로 만들어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문장은 바로 인간의 마음에 있는 원시인들이 한 말입니다.

누군가가 꿈에 맑은 물에 나뭇잎도, 잡초도 없는 호수를 꿈꿨습니다. 그는 지하 호수에서 수영하는 것이 즐거웠지만 호수에 가는 사람이 또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마음이 몹시도 불행해졌습니다.

겉으로 보기엔 이상해 보이는 이 꿈, 호수에서 수영하는 사람이 한 명 더 있어도 무슨 상관이야?

하지만 알고 보면 이 호수는 그의 여자친구의 상징인 여성의 상징이다.

그러면 다른 사람이 호수에 간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게 됩니다. 물론 당신도 그가 왜 그렇게 불행한지 알고 있습니다.

이전 예에서와 같이 군인은 수영장에 뱀이 있는 꿈을 꾸었습니다. 뱀은 남성 생식기의 상징이라고 말했는데 풀은 어떻습니까?

특히 꿈속의 물이 깊을 때나 물이 지하동굴에 있을 때는 마음속 깊이 깨닫지 못하는 내용인 잠재의식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다. 무언가가 물에 잠겨 있다는 것은 우리가 그것을 잊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이 잊혀진 것들은 사라지지 않고 내 마음 깊은 곳에 숨겨져 있습니다.

반대로, 꿈에서 물 밑바닥에서 무언가를 낚아올렸다면 그것은 마음속의 생각이나 직관을 낚아챘다는 의미입니다. 꿈에서 보물을 찾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는 마음에서 심리적 부를 얻었음을 나타냅니다. 누군가가 꿈에서 물속에서 검을 낚아 올렸습니다. 이것은 그가 마음의 깊은 곳에서 용기와 힘을 얻었으므로 적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신장 질환이 있는 사람은 찬물, 비 등을 헤매는 꿈을 꿉니다. 다른 예로 관절염 환자는 넘어지는 꿈을 꿉니다.

꿈꾸는 사람이 목이 마르고 물을 마시는 꿈을 꿀 때 물은 아무 것도 상징하지 않거나 동시에 다른 것을 상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꿈에서 물을 마시는 컵은 같은 반 여학생의 것으로, 사랑에 대한 열망을 표현하고 있다.

꿈의 물은 또한 탄생의 상징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심리적 꿈 해석

꿈 해석: 꿈의 해석에서 물은 일반적으로 모든 감정과 여성의 상징으로 간주됩니다. 물체를 관통하고 물체의 표면을 흐르고 물체 주위를 흐를 수 있기 때문에 신비한 기질이 넘치는 물질입니다. 길을 막는 모든 장애물은 그것에 의해 파괴됩니다. 새로운 삶을 창조하려는 당신의 잠재력과 내적 욕구는 물로도 표현될 수 있습니다.

정신 분석: 물은 깨끗함을 나타내며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서 내부 및 외부 오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침례받은 사람이 과거의 “죄”를 씻어 내고 가족 재산을 상속하는 족쇄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줍니다. 물속으로 들어가는 꿈은 새로운 시작을 의미합니다. 깊은 물에 들어간다는 것은 지지를 잃었거나 잠재의식에 들어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영적 상징: 물은 영적 중생, 즉 생명의 힘을 상징합니다.

물은 꿈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물 속에 있는 것은 임신과 출산을 상징할 수 있습니다. 흐르는 물은 평화와 건강을, 질주하는 물은 열정을 나타냅니다. 깊은 물은 잠재의식을 상징하고 얕은 물은 활력 부족을 의미합니다. 물속으로 잠수하는 꿈은 힘을 되찾고 근원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나타냅니다. 떠오르면 새로운 시작을 의미합니다. 보트에 앉는 것과 같이 물 위에서는 우유부단하거나 감정적 억제의 부족을 나타냅니다. 물 속에서 움직이지 않고 누워 있으면 게으름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물과 관련된 다른 그림은 다음과 같습니다. 목욕은 깨끗함을 상징합니다. 글쎄, 여성, 특히 여성의 감정을 대신하여. 댐, 섬 및 기타 장애물은 수력과 감정을 통제하려는 의도적인 시도를 나타냅니다. 익사하는 것은 불쾌한 것을 잠재의식에 밀어 넣는 경향이 있음을 나타내지만, 이러한 내용이 어떤 경우에 쏟아져 나와 당신을 조종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홍수는 일반적으로 통제할 수 없고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신체의 혼란스러운 측면을 나타냅니다. 운하는 출생의 과정을 상징합니다. 바다는 우주의 의식과 모든 생명체가 태어난 혼돈의 세계를 나타냅니다. 물은 깊이에 대한 인간의 두려움에 의해 숨겨져 있더라도 모든 지식을 포함합니다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얕은 바다는 피상적 인 감정을 상징합니다. 파도는 감정과 즐거움을 상징합니다. 잔잔한 바다는 평화를 상징합니다. 다른 한편 손으로, 난류 바다는 유용하거나 도움이되지 않는 열정을 상징합니다. 꿈에서 밀물과 썰물을 관찰하는 것은 시간의 흐름과 감정의 기복을 이해하려는 희망을 나타냅니다. 연못과 마찬가지로 호수, 연못도 사람의 정신을 나타냅니다. 자의식.자기전환의 단계.우연히 이 둘의 교차점에 이르면, 자신을 이해하고 자신을 존중하는 법을 배울 기회가 있음을 의미합니다.물에 대한 당신의 반성, 표현 및 어두운 중재.당신 자아가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잘 통제되면 많은 에너지를 방출할 수 있습니다. 강과 개울은 항상 삶과 삶의 방식을 나타냅니다. 당신의 의견이 인생을 넓은 강으로 볼지 아니면 좁은 시냇물. 흐르는 강물은 삶의 질주를 의미합니다. 동시에 바다와 강을 꿈꾸는 것은 큰 변화가 필요함을 의미하며 잠재의식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깊은 강, 그것은 주변 세계와 그와의 관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함을 의미합니다. . 강을 건너는 것은 큰 변화를 상징합니다. 강이 금지되어 있으면 자신에게 불필요한 문제를 일으켰다는 의미입니다. 강이 오염되었다는 것은 스스로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지 않았다는 뜻이고, 잠수는 잠재의식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의미하거나 억압된 자신을 찾고 싶다는 의미입니다.

물을 꿈꾸는 것은 마음에 기쁨과 행복이 가득함을 의미하는 행복의 상징이고, 맑은 물을 꿈꾸는 것은 당신에게 복이 있고 행운과 행운이 항상 당신을 둘러싸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드넓은 물을 꿈꾸는 것은 직장이나 가족 모두에게 번영과 행복의 장면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바다를 보는 꿈은 마음이 특히 깨끗하고 기분이 특히 상쾌해지는 시간을 갖게 됨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