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배터리의 의미와 상징

건전지꿈은 꿈꾸는 사람의 주관적인 상상뿐 아니라 실제적인 효과와 반응을 가지고 있습니다.

축전지를 꿈꾸는 것은 기회를 잡는 투기 활동이 그에 대한 대가로 큰 이익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축전지는 대부분 금의 5대 원소이지만 알 수 있는 직업상의 재물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중년 남자의 꿈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직장생활을 하게 될 징조이며, 관직에 있는 사람은 높은 지위에 오르고, 장사를 하는 사람은 번창하게 될 징조입니다. 하드웨어 트레이딩이 수익을 낼 확률이 높으며 투자의미가 있다면 수익은 2배가 될 수 있습니다. 투자를 선택할 때 주로 하드웨어, 가전 등의 산업을 기반으로 하며 금융 거래자도 더 높은 소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중년 여성에게 이 꿈은 집안에 엄격한 시어머니가 있어 우정이 좋지 못함을 나타냅니다. 시어머니와 며느리의 관계는 피할 수 없는 관계인데 이를 어떻게 바로잡느냐가 가장 중요하다 날카롭지 않고 횡포하지 말고 부드러움으로 강함을 이겨내는 것이 정답이다.

축전지를 꿈꾸는 노인은 좋은 몸 상태를 의미하며, 오랜 친구들과 함께 다니며 즐겁게 지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북쪽으로 걸을 수 있습니다. 많은 좋은 것들과 고귀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몽상가는 한밤중에 운이 좋고 한밤중에 나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