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위조지폐의 의미와 상징

위조지폐를 꿈꾸는 것은 꿈꾸는 사람의 주관적인 상상만큼이나 현실적인 영향과 반응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 운세 참고서입니다.

위조 지폐의 꿈은 뻔뻔하고 뻔뻔한 사람들을 대할 때 어려움을 겪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위조지폐를 받거나 다른 사람에게 위조지폐를 주는 것은 좋은 꿈이 아닙니다.

위조지폐는 주변에 악당이 있거나, 상대방의 이익이 불균형하게 균형을 이루는 사업에서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이 협력하여 앞장서지만 열매를 공유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누군가에게 위조지폐를 주는 꿈을 꾸면 이성 친구를 조심해야 합니다. 세상적인 관계에 있을 때는 이성과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성에게 상처를 받게 됩니다. 이성 친구는 감정이 얽혀 있기 때문에 상대방은 어려운 사람이고 유혹을 받으면 안 됩니다.

위조지폐를 남에게 주는 꿈은 보통 중요한 순간에 고귀한 사람이 나타나 도움을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간 관계와 정교함에 대한 무관심의 징후가 있습니다.

위조지폐를 쓰는 꿈은 주로 직장에서 반복되는 징조 때문입니다.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좋은 협상을 했지만 당신이 회개한 것이 분명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경력 개발에 매우 ​​해롭습니다. 이것은 나쁜 징조입니다. 우리가 우리의 말을 믿을 때에만 우리는 발판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