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보석의 의미와 상징

보석을 꾸는 꿈은 꿈을 꾸는 사람의 주관적인 상상뿐만 아니라 실제 영향과 반응이 있습니다.이 꿈이 의미하는 바를 설명하는 꿈 운세 참고서입니다.

보석에 대한 꿈은 범주에 따라 다르게 설명됩니다. 보석이 몇 개 있는 꿈은 여자와 아들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셀 수 없는 보물은 꾸란, 지식, 알라에 대한 찬양의 말씀입니다.

귀중한 지질 목걸이를 착용하는 꿈은 꾸란에 익숙하고 이해하는 사람입니다. 또는 큰 책임을 지게 될 징조입니다.

목걸이를 꿈꾸지만 목걸이를 얻지 못하거나 착용하지 않는 것은 지식의 상징이지만 성격은 없습니다.

귀걸이를 하는 꿈은 지식을 배우거나 전수할 징조입니다. 여자가 귀걸이를 하는 꿈은 남편이나 아들의 상징입니다.

진주를 먹는 꿈이나 진주를 입에 물고 있는 꿈은 하나님의 말씀을 마음에 숨기고 모르는 척 하여 사람들에게 드러내지 않는 것입니다. 또한 진주를 먹는 꿈은 스스로 배우고 배우게 될 징조라고 말했습니다.

길이나 거리에 진주를 던지는 꿈은 그것을 받아들이지 말아야 할 사람들에게 지식과 철학을 가르칠 것을 암시합니다.

진주가 박힌 금색과 은색 고리를 꿈꾸는 것은 의무의 상징입니다. 또한 숨겨진 귀한 부를 상징하는 진주가 셀 수 없이 많다는 꿈을 꾸는 것과 같다고도 합니다.

구슬 장식을 꿈꾸는 것은 위험이 없는 부입니다. 혹자는 쓸데없는 말과 지식이라고 합니다. 구멍이 뚫린 구슬이 몇 개 있는 꿈은 당신이 하녀이자 하인임을 나타냅니다.

남자들이 즐겨 사용하는 장신구를 꿈꾸는 것은 그 가치에 따라 꿈꾸는 자의 인격을 상징합니다.

장식 벨트를 얻는 꿈은 엄청난 부와 존경을 상징합니다. 보석이 박힌 허리띠를 얻게 되는 꿈은 부자가 되거나 귀한 자녀를 낳게 될 징조입니다.
허리에 벨트를 여러 개 착용하는 꿈은 가장 좋은 것을 나타냅니다.

허리띠가 끊어지거나 빠지거나 허리에서 파손되는 꿈은 재해 현상입니다.

남자가 머리에 면류관을 쓰는 꿈은 후세의 영광의 상징이라기보다는 황제의 아들의 형상이다. 루멍은 큰 부의 상징인 금과 은 보석으로 된 왕관을 쓰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버려진 종파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미혼 여성이 왕관을 쓰는 꿈은 외국 귀족과 결혼하게 될 징조입니다.

목걸이나 목걸이를 하는 꿈은 어떤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Men’s Dream Daijie는 권력과 부의 상징을 나타냅니다. 사고를 당하는 꿈은 권력과 재물의 변화를 상징합니다. 누군가가 손가락을 주는 꿈도 마찬가지입니다.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아내, 자녀 또는 가축 등이 될 수 있습니다.

권위있는 사람은 자신의 야망과 오랜 소원을 나타내는 반지를 끼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을 꾸는 사람은 누구나 특정 상황에 따라 자신의 정체성에 맞는 권리와 이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반지를 잃는 꿈은 권력을 잃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지가 도난당하거나 파괴되는 꿈은 당신의 권력과 재산에 불행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하고자 하는 일에 뜻하지 않은 어려움이 닥칠 것을 암시합니다.

보석이 있는 반지가 최고인 꿈, 반지가 부서졌지만 보석이 아직 살아 있는 꿈은 권력과 부를 잃게 되며 명성이 세상에 오래 남게 될 것을 나타냅니다.

남자가 여자의 장신구를 입는 꿈은 좋은 징조가 아닙니다. 예를 들어 남자가 팔찌를 착용하는 꿈은 힘든 삶과 불행입니다.

발찌를 착용하는 꿈은 불행, 두려움, 체포에 대한 두려움을 나타냅니다.

팔찌를 착용하는 꿈은 생활이 부끄럽거나 친구 사이에 불행이 생길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발찌를 신는 불길한 꿈은 물론 다른 모든 일이 상서롭고 아름답다는 의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