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보석의 의미와 상징

보석을 꾸는 꿈은 꿈을 꾸는 사람의 주관적인 상상뿐만 아니라 실제 영향과 반응이 있습니다.이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 운세 참고서입니다.

역사를 통틀어 보석은 권력의 상징이었습니다. 원시 사회에서 인간은 보석을 착용하기 시작했으며 이집트 미라의 장례품에는 아름다운 보석 목걸이, 팔찌 및 귀걸이가 포함됩니다. 신화에서 보석은 용, 비단뱀 또는 기타 다양한 괴물에 의해 보호됩니다.

남성에게 보석은 불운을 의미합니다. 전통 속담에 따르면 “모든 사람은 죄가 없고, 그는 자신의 죄를 지었다”는 말은 보석을 소유할 수 없으면 그로 인해 고통을 받는다는 의미입니다.

남자가 보석을 보는 꿈은 자신에게 불행이 닥치거나 손실을 입거나 다른 사람에게 누명을 씌울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여자가 보석을 꾸는 꿈은 행운, 인생에 행운, 소원성취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기혼 여성은 자신이 보석 장신구를 착용하고 있으며, 자신의 가족 중 누군가가 결혼하여 행복한 일을 겪게 될 수 있는 꿈을 꿉니다.

보석을 사는 꿈을 꾸는 남자는 가까운 장래에 강도를 조심해야 합니다. 이는 강도와 절도를 당하여 심각한 경제적 손실을 입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남자는 자신이 보석을 잃어버리는 꿈을 꿨는데, 이는 자신의 고난이나 재난이 사라지고 곧 행운을 빕니다.

도둑 강도는 보석과 보석을 훔치는 꿈을 꾸었습니다.

무색의 보석을 꿈꾸면 남자아이를 낳고, 그렇지 않으면 여자아이를 낳는다.

보석이 빛나는 꿈은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루비의 꿈은 감정적 인 참여와 열정적 인 사랑을 나타냅니다.

사파이어 꿈은 일반적으로 행복한 삶과 행복한 사랑을 의미합니다. 사파이어를 잃는 꿈은 사랑에 우여곡절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에메랄드 꿈은 행운을 의미합니다.

심리적 꿈 해석

꿈 해석: 보석이 꿈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경우 보석은 거의 항상 당신이 소중히 여기는 것을 표시합니다. 순결, 완전, 진실성, 신뢰성, 심지어는 개인 본성의 핵심 내용과 같은 개인의 성격과 특성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자신이 찾고 있는 것을 이해하는 한 이러한 것들의 가치를 알고 자신의 환경과 가능한 경험 등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보석을 찾기 위해 산에 오르거나 동굴에 들어가려고 하는 것은 자신을 갈고 닦고 있으며, 앞으로의 발전을 위해 좋은 성품을 쌓기를 희망한다는 의미입니다. 꿈에서 보석을 세고 그 가치를 높이려고 한다면 아직 생각할 시간이 필요하다는 의미입니다.

영적 상징: 영적 관점에서 볼 때 보석과 그 해석은 사람들의 발전을 촉진할 수 있으며 긍정적인 의미로 가득 차 있습니다.

보석 꿈은 이성의 사랑을 나타냅니다.

꿈에서 빛나는 보석은 친구들이 당신을 매우 신뢰하고 당신의 경력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임을 보여줍니다.

남자가 보석을 꿈꾼다면 그것은 그가 사랑하는 여자에 대한 사랑을 갈망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성은 보석에 대한 꿈을 꾸며, 이성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사파이어를 꿈꾸면 사랑의 상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