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속옷의 의미와 상징

팬티에 대한 꿈은 현실적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이 있습니다.이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 운세 참고서입니다.

속옷을 보는 꿈은 다른 사람이 당신의 사생활을 엿볼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다른 사람의 바지를 보는 꿈은 다른 사람과 말다툼을 하거나 불쾌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꿈에서 속옷은 대부분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지 않은 감정과 비밀을 나타내며, 성에 대한 강한 호기심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아름다운 속옷을 보는 꿈은 당신이 섹스에 대한 갈망으로 가득 차 있음을 나타냅니다.

다른 사람 앞에서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거나 속옷만 입고 있는 꿈을 꾸거나 남에게 보여 부끄러움을 느낀다면 자신의 속마음을 남에게 알리는 것이 두렵고 감히 자신의 진실을 드러내지 못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속옷에 마요네즈, 케첩 등의 얼룩이 묻어 있는 꿈은 마음에 섹스에 대한 두려움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연인에게 속옷을 주거나 연인이 자신에게 속옷을 주는 꿈은 당신의 감정이 더 달콤해질 것을 나타냅니다.

찢어진 속옷을 입는 꿈은 당신이 가난하고 곤란한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속옷을 입고 외출하는 꿈을 꾸면 건강이 크게 나빠질 징조이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특히 호흡기 및 정신질환에 주의하여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하시고, 적응과 휴식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여성이 브래지어를 꿈꾸는 것은 사회 활동이 증가한다는 것을 암시하며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