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셔츠의 의미와 상징

셔츠를 보는 꿈은 꿈꾸는 사람의 주관적인 상상뿐 아니라 실제 영향과 반응이 있습니다.이 꿈이 의미하는 바를 설명하는 꿈 운세 참고서입니다.

셔츠를 입는 꿈은 건강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모직 셔츠를 입는 꿈은 건강을 악화시킵니다.

실크 셔츠를 입는 꿈은 결혼식에 초대됩니다.

그 소녀는 실크 셔츠를 꿈꾸었고 곧 그녀의 약혼 소식을 들었습니다.

실크 셔츠를 입는 꿈을 꾸는 청년은 아름다운 여성과 결혼하게 됩니다.

재단사에게 새 셔츠를 만들어 달라고 부탁하는 꿈을 꾸었는데 집에서 결혼식이 있었습니다.

새 셔츠를 사는 꿈은 갑자기 긴 여행을 떠날 것입니다.

셔츠를 파는 꿈은 당신이 죽는 것을 의미합니다.

환자는 새 셔츠를 입는 꿈을 꾸었고 곧 회복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셔츠를 주는 꿈은 새로운 친구를 사귈 것입니다.

사랑에 빠진 남자는 연인에게 셔츠를 주는 꿈을 꾸고 곧 그녀를 보게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옷을 받는 꿈은 높은 명예를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누군가에게 셔츠를 많이 만들어 달라고 부탁하는 꿈, 딸이 곧 결혼할 예정입니다.

찢어진 셔츠를 입는 꿈은 당신을 공허하게 만들 것입니다.

셔츠가 찢어지는 꿈은 신경쇠약을 일으키게 됩니다.

심리적 꿈 해석

꿈의 해석: 셔츠는 상서로운 일을 상징합니다.

심리 분석: 셔츠를 입는 꿈은 건강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모직 셔츠를 입는 꿈은 당신의 건강이 나빠질 것임을 나타냅니다. 실크 셔츠를 입는 꿈은 행복한 일이 생길 징조이며 결혼식에 초대됩니다.

실크 셔츠를 입는 꿈을 꾸는 소녀는 곧 약혼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실크 셔츠를 입는 꿈을 꾸는 청년은 아름다운 여성과 결혼하게 됩니다.

재단사에게 새 셔츠를 만들어 달라는 꿈, 집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꿈, 사람들에게 셔츠를 많이 만들어달라고 부탁하는 꿈은 당신의 딸이 곧 결혼하게 될 징조입니다.

새 셔츠를 사는 꿈은 긴 여행을 떠나게 할 것입니다. 새 셔츠를 입는 꿈은 길조입니다.

죄수는 새 셔츠를 입는 꿈을 꾸고 곧 감옥에서 풀려날 것이고, 환자는 새 셔츠를 입는 꿈을 꾸고 곧 몸이 회복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셔츠를 주는 꿈은 새로운 친구를 사귈 것입니다. 사랑에 빠진 남자가 연인에게 셔츠를 주는 꿈을 꾸면 곧 그녀를 보게 될 징조입니다. 다른 사람에게서 셔츠를 얻는다는 것은 높은 영예를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찢어진 셔츠를 입는 꿈은 당신을 공허하고 돈이 없게 만들 것입니다. 셔츠가 찢어지는 꿈은 정신 장애를 일으키게 됩니다.

손톱 등으로 셔츠가 부러지는 꿈, 친구의 운이 떨어집니다. 무심코 한 말은 친구에게 상처를 줄 수 있으니 말과 행동을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