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패션의 의미와 상징

패션을 꿈꾸는 이들에게는 현실적인 영향과 반응, 꿈꾸는 자의 주관적인 상상이 있습니다. 이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 운세 참고서입니다.

새로 산 옷을 몸에 입는 꿈은 건강에 빨간불이 켜집니다. 나는 항상 피곤함을 느끼고 학교에서 항상 결석합니다. 수업 중 졸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거리에서 가장 세련된 옷을 입는 꿈, 좋은 대인 관계. 앞으로 6개월 동안은 다른 사람들과 다투지 않고 평화로운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청바지가 너무 꽉 끼어서 입기 어려워 금전운이 떨어지는 꿈. 종종 친구들이 아이스크림이나 과일을 먹기 위해 약속을 잡으러 오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릅니다. 즉, 넓은 범위의 의사 소통과 허름한 주머니에 대한 딜레마에 빠지게됩니다.

자신의 발에 맞지 않는 신발을 신는 꿈은 사랑에 사고를 일으키게 됩니다. 사랑에 빠진 라이벌의 가능성은 매우 높습니다. 이때 방심하지 마세요. 대립감이 너무 강하면 연인의 혐오감을 불러일으킵니다.

귀걸이가 무거워 귀가 아프고 이성에 우여곡절이 생기는 꿈. 마음속의 사람은 당신을 무시하지만, 이성의 온갖 증오에 얽매여 있어 정말 불평할 곳이 없다.

정원이 너무 낡았다는 꿈을 꾸고 부끄럽게 생각하면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특히 사랑의 면에서는 얻는 것이 있고, 좋아하는 이성과 친밀한 관계를 시작하는 것을 기대할 수 있다. 이미 연인이 있다면 두 사람의 관계는 더욱 가까워질 것이다.

백화점에서 이것저것 사는 꿈은 사소하지만 작은 기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랫동안 보지 못한 친구에게서 온 편지가 있거나 아버지가 일시적으로 용돈을 주시면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공예품 가게에서 쇼핑하는 꿈은 이성에게 행운을 가져다줍니다. 2~2개월이면 이상적인 이성에 가까워질 수밖에 없다.

손톱으로 셔츠 등이 부러지고 친구의 운이 쇠퇴하는 꿈 무심코 한 말은 친구에게 상처를 줄 수 있습니다. 불행은 입에서 나오니 조심하세요.

모자와 망토가 날아가는 꿈은 시험 운이 크게 증가합니다. 시험 전에 실수로 교과서를 뒤적거리다가 시험 문제가 모두 그 수업에서 나온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즉, 행운을 빕니다.

신발 가게에서 쇼핑하는 꿈, 금전운이 쇠퇴합니다. 친구에게 돈을 빌려준 상대방은 그 사실을 까맣게 잊고 있었고, 상대방에게 말하기 민망해서 자신이 불행하다고 인정할 수밖에 없었다.

속옷을 입고 외출하는 꿈은 신체적 신호입니다. 호흡기 질환에 걸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선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주의하시고, 당분간 밤샘, 방황하지 마세요.

위탁 은행이나 패션 가게에서 쇼핑하는 꿈은 사랑에 그림자를 드리울 것입니다. 당신은 연인과 함께 매우 행복하지만, 당신의 마음은 다른 이성에 끌립니다.

슈퍼마켓에서 음식을 사는 꿈은 대인 운이 좋아질 것입니다. 특히 친구 사이의 연락이 더 가깝습니다. 명절이 되면 서로를 찾아가 함께 나들이를 하게 되면서 더욱 바빠질 수 있다.

반지를 여러 개 끼는 꿈은 재물운이 급격히 상승합니다. 아마도 엄청난 수입이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