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패치의 의미와 상징

패치를 꾸는 꿈은 꿈꾸는 사람의 주관적인 상상뿐만 아니라 실제 효과와 반응이 있습니다.이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 운세 참고서입니다.

헝클어진 옷을 입은 꿈. 행운과 안락하고 풍요로운 삶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이 자신의 옷을 수선하는 꿈은 불운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옷을 갈아입는 꿈이나 옷을 수선하는 꿈은 사업이 번창하고 재물이 생길 징조입니다.

적의 옷을 수선하는 꿈 자신의 독창성을 사용하여 완전하고 깨끗하게 닦아내십시오.

바지를 수선하는 꿈은 수입이 급격히 감소합니다.

자신의 시트를 수선하는 꿈, 사랑은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옷에 얼룩이 생기는 꿈은 의무가 면제되었을 때 의기양양해 보이지 않을 것을 나타냅니다.

다른 사람이 헝겊으로 옷을 입는 꿈은 불행한 삶이 다가오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 젊은 여성은 가장 행복한 순간이 다가오고 있음을 나타내는 새 옷에 헝겊 조각이 있는 꿈을 꾸었지만 갑자기 곤경에 빠졌습니다.

당신이 패치를 덮고 싶은 꿈은 그녀가 그녀의 성격의 결점을 숨기려고 노력하고 그녀의 남자 친구가 그것을 발견하지 못하게 할 것을 나타냅니다.

패치를 적용하는 꿈은 꿈꾸는 사람이 험악한 책임을 져야 함을 나타냅니다.

다른 사람이 헝겊 조각을 입는 꿈은 빈곤과 생활 부족이 다가오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젊은 여성들은 새 드레스에 헝겊 조각이 있는 것을 발견하는데, 이는 행복한 순간이 다가오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당신이 패치를 숨기려고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연인에게 성격의 추한면을 숨기려고 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패치를 적용하는 꿈은 싫어하는 것에 대한 책임을 인정해야 함을 나타냅니다.

여성에게 바느질을 하는 꿈은 가족이 가깝고 화목함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