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턱의 의미와 상징은 무엇입니까?

턱을 꿈꾸는 것은 사실적인 영향과 반응을 가지고 있으며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의 점 참고서입니다.

일반적으로 턱이 가득 찬 꿈은 행운, 순조로운 경력, 번영하는 사업, 풍부한 돈을 의미합니다.

쌍턱을 꿈꾸는 것은 당신이 운이 좋고 행운이 자연스럽게 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턱이 가득 차는 꿈은 몽상가가 원활하게 일하고 수입을 늘릴 것임을 나타냅니다.

턱이 갈라 지거나 부상을당하는 꿈은 사업에 어려움을 겪거나 수입이 감소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턱이 펄럭이는 꿈은 예상치 못한 소식을 받게 될 것이므로 놀라지 마십시오.

못생긴 큰 턱을 꿈꾸는 것은 친구들 사이의 다툼과 불친절을 나타냅니다.

심리적 꿈 해석

꿈의 해석 : 성인의 몸은 그 사람의 완전한 이미지 (그의 성격 및 특성 포함) 또는 꿈에서 의식적인 자아를 상징합니다. 사람이 먹이를 기다리는 아기 일 때, 그의 몸은 그의 가장 중요한 정보원이됩니다.

정신 분석 : 턱 : 자기 표현의 상징.

턱 꿈의 사례 분석

꿈에서 나는 호텔 침대에서 자고있는 것 같았다. 내가 푹 자고있을 때 누군가 갑자기 내 턱을 두드렸다. 눈을 떴 더니 동급생이 늙었다는 걸보고 서둘러 내가 여기 있다는 걸 어떻게 알았 냐고 물었고 그는 웃으며 그가 영리 할 것이라고 말했다. (남, 29 세)

꿈 분석 : 꿈의 턱은 사업의 번영을 상징합니다. 꿈에서 턱을 꿈꾸면 사업이 번창하고 부가 계속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쌍턱을 꿈꾸는 것은 곧 좋은 일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턱을 두드 리거나 누군가의 턱을 두드리는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