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개가 꿈에서 싸우는 의미와 상징

개가 싸우는 꿈과 개를 물고있는 개를 꿈꾸는 꿈은 실제 효과와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의 점술 참고서입니다.

개 싸움, 개 물고 개를 꿈꾸며. 형사 사법과 관련된 사건이 ​​발생할 것이라는 위기 신호.

개들이 싸우는 꿈을 꾸는 것은 몽상가가 가까운 장래에 당신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항상 자신의 말과 행동에주의를 기울이고 다툼 사이의 갈등을 피하고 문제가되는 일을 조심스럽게 처리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원활하게 진행됩니다.

개 무리가 싸우고 끔찍한 포효를하는 꿈은 가까운 장래에 갈등이있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당신의 말과 행동에주의를 기울이고,주의 깊게 말하고, 갈등을 피하고, 야기해서는 안되는 문제를 일으키도록주의해야합니다. . 수상하지 않을 것입니다.

개를 물고 개를 꿈꾸는 것은 옳고 그름 사이의 분쟁을 나타내며 일반적으로 다툼과 관련이 있습니다. 큰 개와 강아지는 당신이 인생에서 아는 두 사람, 강한 사람과 약한 사람, 또는 큰 개는 일반적으로 도덕적 인 사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충성심, 그리고 무죄를 상징하는 강아지 무죄는이 두 가지 신념의 갈등입니다. 내면의 생각에서 분명히 당신은이 측면에서 간섭하지 않을 것이지만, 당신은 여전히 ​​무의식적으로 영향을받을 것입니다.

꿈에서 개가 서로 물고있는 꿈은 몽상가가 다른 사람과 다투거나 문제를 일으키고 이로 인해 손실을 입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개에게 물린 개를 꿈꾸는 것은 형사 사법과 관련된 사건의 위기 신호를 나타냅니다.

개가 싸우는 것을 보는 꿈은 친구 간의 분쟁을 중재하고 방법에주의를 기울이고 싶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개가 싸우고 개를 물리는 꿈은 큰 주식이 격렬하게 오르락 내리락하여 혼란을 유발합니다. 개가 짝짓기를하는 꿈도 상승의 신호입니다. 강아지를 낳는 꿈은 자본 증가를 나타냅니다.

개싸움을 꿈꾸는 사례 연구

꿈 설명 : 저는 여자예요 어젯밤 제가 키우는 큰 개가 매우 사나운 또 다른 큰 검은 개와 싸우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 당시 저는 철 울타리 밖에 서서 지켜보고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있는 것 같았습니다. 나중에 내 개가 큰 검은 개에게 다쳐 한쪽 눈을 잃었습니다. 나는 재빨리 울타리를 열어 개를 풀어주고 그와 함께 집으로 달려갔습니다. 집에 돌아온 후에도 그는 계속 피를 흘 렸습니다. 깜짝 놀란.

꿈 분석 : 당신의 원래 믿음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당신의 어린애 같은 결백. 또한 과거에 돌 보았던 사람들, 가족 및 친구와도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매우 사나운 개는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는 다른 아이디어를 나타냅니다.

당신의 꿈에 대한 나의 견해는 : 당신은 누군가를 좋아해야하거나, 누군가를 좋아해야하고, 당신을 위해 약간의 돈을 지불해야하거나, 상처를 입어야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실제로 “피를 보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 당신의 의견과 아이디어는 반대와 타격을 받았습니다. 당신은 불행하지만 여전히 자신을 위로합니다. 상관 없습니다. 부상당한 개는 왕자가됩니다. 즉, 당신은 자신의 의견을 고집스럽게 고집합니다. 행동과 아이디어가 정확합니다!

꿈에서 일반적으로 개는 충성심, 친구의 충고, 자기 예방 감각, 인간 성격은 충성심을 표현하며 중국과의 우정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꿈꾸는 것은 일반적인 꿈 해석과 같지 않습니다. 나는 심리학을 공부합니다. 개는 당신 주변의 좋은 남자 친구를 나타냅니다. 다른 사람들은 매우 좋고 매우 현실적입니다. 당신은 모두 서로를 관찰하고 있고 개 싸움은 한 번뿐입니다. 이벤트를 트리거한다는 것은 남자 친구와 여자 친구가되고 싶다면 제 3 자의 도움을 받아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