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꿈에서 시장의 의미와 상징은 무엇입니까?

시장을 꿈꾸며 현실감있는 영향과 반응, 몽상가의 주관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꿈의 의미를 설명하는 꿈의 점술 참고서입니다.

시장은 국민의 부모이고, 그의 의무는 국민에게 행복을 가져다주는 것입니다.

시장을 꿈꾸는 것은 당신이 행복 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시장이 웃는 꿈을 꾸는 것은 승진과 재산에 대한 좋은 징조입니다.

시장의 슬픈 얼굴을 꿈꾸는 것은 그가 유명해질 것이지만 좋은 평판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장이되는 꿈은 당신이 승진하고 높은 지위를 차지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장이 자신에게 말하는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이 승진하거나 가치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동시에 공무원의 이미지는 억압 된 감정을 나타내며 억압 된 창의성을 마음 속에 반영한다.

“얼굴”을 볼 수없는 시장을 꿈꾸는 것은 당신이 감정적으로 무관심하거나 삶이 추위를 느끼게하고 친구 나 가족조차도 당신을 따뜻하게 만들 수 없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시장 꿈을 꾸는 사례 연구

꿈 설명 : 저는 최근에 해고 된 여성입니다. 어젯밤 저는 실제로 전 시장 앞에서 무릎을 꿇는 꿈을 꾸었습니다. 시장은 “당신은 해고 된 여성 노동자입니다. 이제부터 나를 따르십시오.”그리고 그는 일어나 잠이 들었고 취미 수업에서 공부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나는 코치에게 처벌을 받고 중간에 처벌을 받았는데, 새로운 시장이 나에게 내용을 알 수없는 양식을 보냈고 코치는 그가 나를 탓했다고 말했다. 이상한. 이것은 어디에 있고 어디에 있습니다. 시장에 대해 아는 사람이 없습니다.

꿈 분석 : 이것은 좋은 꿈이며 곧 새 직장을 찾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